대부업 광고 대부업의 정의 러쉬앤캐쉬 산와머니 웰컴론 미즈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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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대부업 광고>
목차
1. 대부업의 정의
2. 선정 브랜드 및 제품군 기준과 이유
3. 타겟 수용자
4. 광고 분석
5. 메시지 분석
6.메시지 프레이밍
7. 채널 분석
8.광고 공식
9.결론
사전적 정의: 남에게 얼마간의 이자를 받기로 하고
돈을 빌려 주는 사업.
즉, 금전의 대부 또는 그 중개를 업으로 행하는 것.
1)대부업의 정의
1.러쉬앤캐쉬(아프로파이낸셜)
2.산와머니
3.웰컴론
4.미즈사랑(아프로파이낸셜)
2)선정 브랜드
TV 대부업 광고는 이성적 소구, 감성적 소구를 사용하는 유형이 점차 다양화되어 지고 있고, 광고 시간 역시 양적인 면에서도
점차 증가 하는 추세로 대부업 광고를 선정하게 되었음.
2) 제품군 선정기준 및 이유
대부업체 총자산 기준 시장점유율 상위 3위 업체이자 광고를 많이 하는 업체
시장점유율 -> 서울신문 보도자료(금융감독원 자료)
광고 횟수 ->한국 콘텐츠 진흥원 통계자료
1위: 에이앤피파이낸셜의 러시앤캐시(22.6%)
2위: 미주사랑대부의 미즈사랑(13.6%)
3위:웰컴크레 디라인의 웰컴론(13.2%)
2)브랜드 선정 기준 및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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