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산와머니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분석
2.시장분석
3. 자사 마케팅분석
4. 홍보전략 제시
+기대효과 및 전망
- 본문내용
-
대부업체 시장분석
대부업의 정의
금전의 대부, 차용의 중개를업무로 하는 공적인 금융기관이 아닌 사 금융업
대상 :저 신용등급* 사용자
주 거래 : 개인에 대한 소액대출
신용등급이 뭐야?
- 한국신용평가정보(KIS), 한국신용정보(NICE), 한국개인신용(KCB) 등 3개 민간업체에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하는 등급
소득이나 자산규모보다는 대출, 연체경험이 평가의 큰 요인
신용조회기록도 평가에 반영
금융권 내의 대부업의 위치
상위 금융기관 으로 갈수록 대출시 신용도가 좋아야 한다
제 1금융권 : 통화은행. 보통 예금은행
우리주변에 흔히 보는 은행들
이자율 : 5% 내외
제 2 금융권 : 자금의 중개를 주로 하는 비 통화은행
- 보험회사, 증권회사, 투자신탁회사, 상호저축은행 등
- 이자율 : 10 ~ 30%
제 3 금융권 : 제도권 밖의 대금업체로 사 금융권 이라고도 한다
대출 전문의 대부업체 및 사채업체가 여기에 해당
- 이자율 : 최대 49%
대부업 시장의 상황
대부업체를 대출규모 총 10조 원 사금융 시장규모는 약 16.5조 원
전 국민(20세 이상 3,500만 명)의 5.4%가 현재 사금융을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