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기억 활용사례와 마케팅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억이란?
기억의 정의와 다중기억구조모델
성공사례
1.두산
2.1577 대리운전
3.판다치즈
실패사례
1.라이나 실버 보험
2.미투데이
3.우루사
시사점 및 활용방안
- 본문내용
-
성공사례 1. 두산
1. 단순반복 광고가 아닌 스토리텔링
2. 최근효과
3. 지속적인 광고캠페인
좋아하는 것을 해줄 때보다
싫어하는 것을 하지 않을 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미래다 두산-
부족한 점이 많다는 것은 앞으로 좋아질 점도 많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미래다 두산-
당신은 지금 최선을 다하고 있고 지금 그대로 멋지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최선을 다하면 됩니다.
-사람이 미래다 두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