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광고(광고전략의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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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마케팅과 광고(광고전략의 수립)





목차

* 마케팅과 광고

Ⅰ. 마케팅 환경분석

Ⅱ. 마케팅 목표설정

Ⅲ. 마케팅 전략수립

Ⅳ.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

Ⅴ. 포지셔닝

Ⅵ. 마케팅 믹스

Ⅶ. 광고전략의 수립
본문내용
마케팅과 광고

(1) 마케팅 환경분석

기업의 마케팅 환경은 마케팅을 관리하는 사람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을 뜻하며 마케팅의 외부에서 영향을 미치는 사람과 또 영향을 끼치는 여러 가지 요인들로 구성된다. 마케팅 환경은 동시에 기회가 되기도 하고 위협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기업들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주시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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