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촉전략] cj 햇반 IMC 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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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소개
환경분석
마케팅 목표설정
마케팅 전략수립 (STP전략)
IMC 목표달성
IMC 전략수립
광고전략
본문내용
유 형 특 징
자아 중심형 자신의 주관이 뚜렷하고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유형
신 소비형 온라인 쇼핑을 즐기고, 신제품 선호도가 높은 유형
알뜰 구매형 구매에 앞서 제품정보를 수집, 계획 구매를 하는 유형
인터넷 생활형 인터넷 활용도가 높으며, 정보사회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유형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 소비하는 고객 연령층이 다양하므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는데 매우 적합



다양한 형태의 광고들
- 지면광고, 옥외광고, TV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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