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경제학] 서울시 동 별 아파트 가격과 녹지와의 상관관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 배경
가설 수립
함수설정 및 자료수집
자료 분석
결론 및 고찰
- 본문내용
-
반응 변수 : 아파트 가격 (Pi)
가격 영향 예상 요소
교통 (Ti)
편의시설 – 병원 (Hi) – 마트 (Mi)
교육 (Ei)
혐오시설 (Ai)
녹지 – 임지 (Fi)
– 공원 (GPi)
Pi =
f (Ti + Hi + Mi + Ei
+Ai + Fi + GPi )
선형함수식
Pi =
c+a1Ti+a2Hi+a3Mi+a4Ei+a5Ai+a6Fi+a7GPi
변 수
아파트 가격 (Pi)
교통 (Ti)
병원 (Hi)
마트 (Mi)
교육 (Ei)
혐오시설 (Ai)
임지 (Fi)
공원 (GPi)
한강 변 (Ri)
출 처
KB 아파트 시세
서울메트로, 도시철도, 네이버 지도
서울 통계자료
E-mart, HomePlus, Costco
서울시 교육청
보건복지부 통계
구청 통계자료
서울시 통계자료
구청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