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압축 쓰레기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서론

Ⅱ. 제품소개

(1) 소개

특징

(2) 선정동기

Ⅲ. 마케팅 환경분석
(1)환경분석

(2)경쟁사 분석

(ㄱ) 다채움

(ㄴ) 매직파워

(ㄷ)코끼리발 (ㄹ)오통풍

※자사제품과 비교분석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6. 향후 전망

1) 세계 환경 시장 규모

2) 한국의 환경 시장 규모

3) 친환경상품 및 녹색구매 국내 동향

본문내용
-환경윤리의식 부재


-자원순환형 사회로 가는 길
이 책은 자원순환형 사회를 만들어가려는 노력들은 아주 거창하거나 실행하기 힘든 일이 아니라 어떻게 보면 지극히 당연한 생각과 아주 작은 노력, 즉 기업은 가볍고 휴대가 편하며 잘 팔린다는 이유로 페트병을 만들기보다는 가볍고 잘 안 깨지며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병을 만드는 데 힘을 더 쏟고, 소비자는 적극적으로 유리병을 구입하고 재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수거하는 것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Ⅲ. 마케팅 환경분석
(1)환경분석
세계의 재활용 현황 및 정책
과거의 폐기물 행정은 폐기물의 위생 처리와 감량을 위한 소각 처리가 주를 이루었지만,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소각으로 인한 환경오염과 한정된 자원의 고갈문제가 지적되면서 세계 각국은 재활용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환경선진국 독일과 프랑스의 폐기물 정책
독일의 폐기물 재활용 제도는 제조물책임법(PL:Product Liability)에 가까운 형태이다. 당초 독일 산업계는 재활용 비용이 너무 비싸다는 이유로 정부의 시책에 반대를 표명해왔지만 재활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7-Eleven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7-Eleven 홈페이지 (www.korea7.co.kr)대홍기획 홈페이지 (www.daehong.co.kr)롯데그룹 홈페이지 (www.lotte.co.kr)미니스톱 홈페이지 (www.ministop.co.kr)바이더웨이 홈페이지 (www.buytheway.co.kr)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종합뉴스데이터베이스 (www.kinds.or.kr)투자자닷컴-프랜차이즈 (http://franchise.tujaja.com/company/7-eleven/index.htm)한국마케팅연구원 (www.kmarketing.co.kr)훼미리마트 홈페이지 (www.familymart.co.kr)LG25 홈페이지 (www.lg25.co.kr)POS 서비스 (http://mail.kofoti.or.kr/data/5000/

  • [마케팅] KT 쿡(QOOK)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과제(전략 수립)
  • 마케팅쿡이 짧은 시간에 자신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강력히 인지시키고, 성공적으로 론칭될 수 있었던 비결은 다름 아닌 쿡만의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소문 마케팅)’전략에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유선 결합 상품이라는 아직은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시장에서 ‘QOOK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알리는 데에는 보다 더 획기적이고 시선을 끌만한 새로운 것이 필요했을 것이다. 이에 대해 QOOK은 다음과 같은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

  • [국제경영] 자동압축 쓰레기통 스위스 진출 전략
  • CP Box (Clean Press Box) - 3C*INDEX차 례회사소개Ⅱ제품소개 Ⅲ시장분석Ⅵ마케팅 계획ⅠV 향후 계획Ⅵ인사 & 재무계획 *회사 소개*회사소개Point 1 회사명 & 아이템회사명 : 3C - Clean Culture Company아이템 : 자동압축쓰레기통CP Box(Clean Press Box)진출국 : 스위스 *회사조직도대표이사김선우연구팀안정근고객관리팀배진형경영지원팀정은주경영지원팀홍영호*회사 연혁2009년 7월중소기업청 기술부문 표창장 수상2009년 1월

  • 사례로 본 그린마케팅
  • 마케팅미국내 고체 쓰레기 등 1%를 차지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PROCTER & GAMBL사는 녹색마케팅의 예를 보여준다.PROCTER & GAMBLE사는 지금 Tide,Bold,Cheer,Dreft,Dash,Bounce와Downy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종이에 포장하고 또한 프라스틱을 28% 적게 사용하는 대신 동일량의 기름을 담을수 있도록 Crisco Oil병을 재설계 하였다.지금 P & G 사는 생산 공정에 오염을 유발하는 염소로 표백된 종이펄프를 사용하지 않는 상태로 기저귀를 생산하며 또한 곧 이어서 인산염이 없는

  • [생태디자인] 지속가능한 생태디자인을 위한 프로세스 및 실천방법 제안
  • 압축기그림 15) 사리 안토넨,레나 카렐세(Sari Anttonen, Leena Carelse), 튜밥 (Tubab), 1996그림16) 01.튤립 뿌리 포장 디자인 볼 박스, 02.Orfganic Solar Cell. 03.밀크 병 조명 04.엘립스에서 100%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골판지를 활용한 제품. 월간 디자인. 2003.4월호, 디자인하우스, p.140 그림 17) AVEDA 사의 우루쿠 메이크업 세트그림 18) 왼쪽) 크리스티나 라쿠스(Kristinna Lassus), 스트로보울(Strawbowl), 2000오른쪽) 엔조 마리(Enzo Mari), 에콜로(Ecolo), 1996그림 19) 사리 안토넨, 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