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페이스북 Facebook의 인적자원관리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Facebook 기업소개
2.Facebook HRM
3.Facebook의 성장
4.Facebook과 Google의 인재 전쟁
5.Facebook의 성공요인 및 미래 전망
본문내용
출 퇴근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자유로움
금요일에는 회사에서 파티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먹을 것이 가득 한 냉장고
평일에는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제공



1.페이스북 본사 사무실은
여느 벤처기업과 크게 다르지 않다

직원 대부분은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의 20대 이다.
천장이 높고 창이 넓은 사무실은 자유분방함과 활기로 넘쳐난다.
곳곳에 그래피티 아트와 낙서판 들을 볼 수 있고,
컴퓨터 모니터 위에는 인형이나 장난감이 널려 있다.
어디를 가나 공짜 간식과 음료수를 맛볼 수 있으며,
일하는지 노는 중인지 알 수 없는 모습의 청년들은 삼삼오오 소파에 눕거나
파묻혀 노트북을 들여다보고 있다.




2.아무도 자기 방이 있는 사람이 없다

사무실은 한 개의 칸막이도 없고,
조직 내 위계를 알려주는 책상 배치도 없다.
역사상 최연소 억만장자인 ‘마크 주커버그’ 또한 직원들 틈에서
평범한 책상 하나를 갖고 있을 따름이다.

직원은 “페이스북 사무실은 개방과 투명함을 지향한다”
“회의실만 예외” 라고 설명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그랬음 내용이 ㅎ...ㅎ
    아주유익하진않았ㄷ너것같다
  • parksom***
    (2014.06.15 09:39:3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레포트의 가격에 비해 담고있는 내용이 부실하네요, 사진으로만 구성된 페이지도 꽤되고 조금 실망입니다.
  • sosvi***
    (2012.05.21 20:05:40)
회원 추천자료
  • 마이크로소프트 기업사례발표
  • 관리자들이 직원들과 1년에 적어도 두 번 이상 만나는 ‘커넥트 미팅(Connect Meeting)’제도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업무 우선순위 결정과 성과 달성에 필요한 교육과 지원이 적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팀워크와 협력의 중요성도 강조됐다. 개별적으로 부여된 업무뿐만 아니라 다른 사원의 제안을 어떻게 활용했는지, 다른 직원의 성공을 위해 어떤 도움을 주었는지 등도 평가에 반영하기로 했다. 또한 관리자들이 직원들에게 보너스를 줄 때 유연성을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
  • 관리에 활용하는 기업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미국 최대 케이블TV 업체 콤캐스트는 10명의 전담 인력을 두고 트위터를 고객 서비스 센터로 활용하고 있다.항공사 제트블루는 고객이 항공기 좌석 배치 불만을 트위터에 올리자 즉시 대응해 호평을 얻은 사례가 있다. 국내 통신사 KT도 향후 트위터를 콜센터 보강책으로 활용하는 방안 고려 중이다. 이 같은 추세를 반영하듯 아예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접목한 기업용 솔루션이 출시되기도 했다. 웹 기반

  • 대기업의 채용과정 변화 현상 분석-한화와 현대자동차 사례
  • 대기업의 채용과정 변화 현상 분석 ㈜한화와 현대자동차 기업 사례 -< 목 차 >Ⅰ. 서론1. 채용의 정의와 중요성2. 분석의 틀Ⅱ. 본론1. 현상분석1) 사례1 - ㈜한화2) 사례2 - 현대자동차2. 원인분석1) 동형화 현상2) ㈜한화의 동형화 근거3) 현대자동차의 동형화 근거3. 동형화 현상 탈피 방안Ⅲ. 결론※ 참고문헌Ⅰ. 서론인적자원관리 내부의 인력유동 시스템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자원으로써 관리될 인력을 조직 내로 유입시키는 ‘

  • 다양한 모금방법을 활용한 비영리 단체나 기관의 자원모금의 실천사례를 조사하여 기술하시오
  • 방안들이 지속적으로 마련되어야 한다. 특히 성장하고 있는 기부자들과 잠재적 기부자들의 의식과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창의적인 모금 프로그램의 개발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 위한 방법에 대한 연구는 계속 되어야 하며, 마케팅의 활성화를 통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안들이 더욱 다양하게 모색 되어야 한다.참고문헌기아대책 홈페이지(http://www.kfhi.or.kr)배은옥(2009), 비영리단체 모금 정책의 주요내용과 정책 사례, (주)도움과나눔

  •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관리하는 것은 힘들어 질 것이다. ③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제도 도입 고객의 불만사항이 합리적이고 납득할만한 사안이면 불만을 제기한 고객에게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든지 사이트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여 보상하는 방법이 있다.3) 고객참여도 향상 방안고객의 참여도를 높이게 되면 기업자체의 제휴업체 조사비용, 광고비 절감 등의 효과를 거두어 결과적으로 기업의 수익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