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튜브 참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tep 1. Introduction
기업 현황
시장 분석
주제 선정 이유
Step 2. 신제품 도출
제품 컨셉
신제품 제작 시연
엔튜브 광고안
Step 3.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마케팅 결론
Step 4. Conclusion
- 본문내용
-
시장 규모 - 연간 4000억 원
시장 이슈 - 다양한 제품 선호
웰빙, 위생, 편리
경쟁 기업 - 사조, CJ 등
시장 이슈 - 편리함, 소량사용 다양한 종류
제품 활용 - 가정용, 여행용
대부분 소스류
경쟁 기업 - CJ, 오뚜기, 농심
고객환경
라이프 스타일 - 『웰빙생활 중시, 건강함, 위생성 강조』
『경제력 중시 → 삶의 질 중시』
『즐기는 문화 … 』
소비 트랜드 - 『저가격 → 고가격 프리미엄 제품』
『실용제품 → 즐거움, 편리함 제공 제품
→ 심미적 욕구 제공 제품 …』
Strength
캔 참치 1위의 경쟁력
삼조셀텍과의 Convergence
엔튜브의 즐거움과 편리성
Weakness
짧은 유통기한
제품의 경쟁사와 고객인식의 어려움
Opportunity
나홀로족 1인 1가구의 증가
튜브형 편리식품의 선호 증가
식품위생의 중요성 증대
역발상의 시대
Threat
웰빙을 넘어서는 슈퍼 프리미엄
성숙기에 접어든 참치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