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판매 브랜드 소개
3.SWOT 분석
4.마케팅 목표
5.마케팅 STP 전략
6.시장분석 및 마케팅 4P MIX 계획
7.유통경로 사례 소개
8.인터뷰
- 본문내용
-
Strength
1. 확고한 시장지위
2.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3. 전국 각지에 대규모 전자동 물류센터
4.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PB상품 개발&판매
5. 대형 할인매장 업계 내 국내 최다 점포수
6. 높은 가격경쟁력
7. 유통연수원을 통한 전문인력 확보
Weakness
1. 낙후된 초기 점포
2. 고객만족제도 본질 상실
3. 순간적인 대처능력 저하
-즐겁고 행복한 쇼핑의 이미지를 부각
-색채 심리 마케팅
매장시설물과 광고, 유니폼 등에서 기분을 밝고 명랑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노란색 주로 사용
- 참고문헌
-
www.emart.co.kr
www.shinsegae.com
www.ohmynews.com
www.naver.com
매일경제 www.mk.co.kr
조선일보 www.chosun.com
중앙일보 www.joins.com
국내 할인점시장 현황과 성장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