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사업계획서] 포졸란 천연 비누 중국 비즈니스 사업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 선정 및 선정이유
2.Swot 분석
3.시장 분석
4.마케팅 전략
5.결론
- 본문내용
-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게 제작한 비누
글리세린을 그대로 보존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스 오일
향료로 사용
피부재생 및 피부 독소제거
탁월한 세정효과 -메이크업 불순물, 모공 속 노폐물
모낭충을 살균하는 효능 및 보습효과
중국 미용시장규모 5000억 위안 전망
현재 시판되는 화장품 숫자 2만5천여종 1400억 위안 규모 연10%성장률
미용관련 용품 총 수입액 - 5억 2000만$
한국에 대한 수입액 - 3000만$로 4위
현재 천연 화장품 및 고가 화장품이 인기
중국인들의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열광을 표현하기 위해 2000년 2월 중국 언론이 사용
드라마와 가요, 영화 등의 대중문화뿐 아니라
김치, 고추장, 라면, 가전제품 등 한국 관련 제품에 대한 선호 현상도 뚜렷이 나타나기 시작
또한 한국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한국어를 배우는 젊은이도 증가
자료평가
-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 ko***
(2013.05.06 12:44: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