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삼성카드의 CRM도입과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삼성카드 소개
2.삼성카드 비전
3.삼성카드 사업영역
4.선정이유
5.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6.CRM의 필요성
7.CRM도입의 기대 효과
8.신용카드 산업 내 CRM 도입배경
9.CRM시스템 도입 및 결과
10.마케팅 4P 분류
11.결과
12.성공 요인
- 본문내용
-
Although 후발주자 삼성카드
IMF 이후 은행계 카드사는 모기업인 은행 구조조정 여파로 적극적인 영업을 펼칠 수 없었던 반면 대기업인 삼성카드와 LG캐피탈은 그룹의 지원에 힘입어 신규고객 확보에 나서고 다양한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여 국내 카드산업을 선도함.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우수 고객 대상 관리를 통해 기업 이윤 창출
*파레토의 법칙
▶20%의 고객이 80%의 이윤을 창출
*신규고객 확보 → 우수고객 유지 → 고객 가치 증진 → 잠재 고객 활성화 → 평생고객화
[사례]
- 우수회원들 중 골프장 이용 회원을 세분화
- 회원 및 매출정보 분석
- TRIAD를 이용해 신용평점 계산 & 골프장 이용 우수회원
구분
- 구분된 회원 중 서울과 경기지역 회원을 타겟으로 선정
- 골프대회의 초대권 및 골프용품 할인권을 제공하고 사용
실적이 250만원 이상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증정한다는 우편을 발송
- 우편 발송 후 2~3개월 시점에서 대상 회원의 이용실적이
30%나 증가하는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