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모레 퍼시픽 한방 탈모 샴푸 `려` 마케팅환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거시적
환경분석
국내 탈모 1000만 시대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뷰티산업의 발달
한방산업 관심의 증대
외모관리 비용의 증가
대기업 진출 제한
샴푸시장 TREND
2. 미시적
환경분석
고객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 본문내용
-
트렌드모니터와 엠브레인 2009년 시장조사 결과
19세이상 남녀 1200명 대상.
- 파슨스디자인스쿨을 졸업한 패션디자이너
정구호 씨와 협업-> 세련된 용기 디자인
-도자기 모양의 용기
풍성한 머리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흑운 심벌, 왕실의례 때 머리에 꽂았던
금제 뒤꽂이의 모양을 본뜬 펌프,
신성하고 고귀함을 상징하는 보라색 용기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한국의 멋을 재현하려고 노력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출시 이후 국내 한방 헤어제품 시장을 선도
-전통 추출 방식을 통해 얻어지는 한방 추출물을 33% 이상 함유
->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음
-홈쇼핑 점유율 1위
자료평가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mastery***
(2014.04.29 10:43: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