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모레 퍼시픽 한방 탈모 샴푸 `려` 마케팅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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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거시적
환경분석
국내 탈모 1000만 시대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뷰티산업의 발달
한방산업 관심의 증대
외모관리 비용의 증가
대기업 진출 제한
샴푸시장 TREND


2. 미시적
환경분석

고객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본문내용
트렌드모니터와 엠브레인 2009년 시장조사 결과
19세이상 남녀 1200명 대상.

- 파슨스디자인스쿨을 졸업한 패션디자이너
정구호 씨와 협업-> 세련된 용기 디자인



-도자기 모양의 용기
풍성한 머리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흑운 심벌, 왕실의례 때 머리에 꽂았던
금제 뒤꽂이의 모양을 본뜬 펌프,
신성하고 고귀함을 상징하는 보라색 용기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한국의 멋을 재현하려고 노력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출시 이후 국내 한방 헤어제품 시장을 선도
-전통 추출 방식을 통해 얻어지는 한방 추출물을 33% 이상 함유
->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음
-홈쇼핑 점유율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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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mastery***
    (2014.04.29 10:4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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