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의 지속가능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지속가능경영의 의미

2.Best practice

3.지속가능경영의 당위성

4.실천방법 제안

- For old man
- 광고 업체와의 협약
본문내용
모바일 미아찾기
모바일 기부
청소년 문자 상담
긴급 재난문자 정보 서비스


음성을 통한
컨텐츠 설명


&
사용방법
교육프로그램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의 지속가능 경영리포트
  • SK 텔레콤의 지속가능경영 고객의 참여와공유사회가 필요로하는존경받는 기업고객본연의 니즈를충족하는 서비스고객 만족을 통한 삶의 질 제고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SK TelecomSK 텔레콤의 전략적 지속가능경영 방향사회복지환경/문화/예술자원봉사Mobile/IT■ 장애우 교육■ 결식이웃지원■ SK 행복마을■ 바자회■ 프로젝트 I■ 대구습지조성■ 폐휴대폰 수거■ 휄체어 농구■ 베트남 공헌활동■ 몽골축산시범 농장■ 중국 공헌활동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이라도 진입에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낮다. 이밖에 자동차 업체는 종업원이 수만 명에 이르고 하청업체가 수천 개에 달하기 때문에 부실 경영이 장기화되는 경우에도 국민경제에 미치는 파장을 고려해 쉽사리 퇴출을 감행하지 못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4) 관련 법령과 정부의 규제자동차산업에 관련된 법령이나 정부규제는 자동차 제조 형식 승인, 안전 규제, 환경 규제, 자동차 관련 조세 등 다양하다. 최근 자동차 관련 법규는 소비자 권익과

  • 야후,검색엔진,포털싸이트,야후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전자 경영 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 삼성전자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기업의 비전성장xx년대 이후 삼성전자는 종합전자 회사로 발전 하였다. 또는 경영활동을 활발히 하며, 세계에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하여 지사를 많히 설립 하였다. 생존1969년 1월 13일에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75년 6월 11일 기업공개를 실시하였다. 8기업의 비전전화삼성전자는 경영활동 내 CSR 통합이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하고, 대내외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이를 CSR 활동에 반영하기

  • A+ 서평_비즈니스 디지털 레볼루션을 읽고 나서
  • IT 기업 섹터나인 대표로 비즈니스 디지털 레볼루션을 이끈 전문가이다.이 책은 IT나 DX 전문가 입장이 아닌 경영자나 비즈니스맨 입장에서 인공지능, 빅데이터,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로봇, 메타버스 등 신기술을 적용한 현장 사례, 장단점, 발전 방향 등을 알려주고 있다. 더불어 신기술 플랫폼 비즈니스의 실체, 신개념 마케팅 전략,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가치 주도 경영, 데이터 주도 경영, 스마트 주도 경영 등을 제시하고 있다. 다시 말해 철저히 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