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마케팅] Ahn`s chair 수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제품소개
선정 동기
제품 설명
Ⅱ. 마케팅 전략 분석
해외시장조사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 본문내용
-
의자 뒷면과 손잡이 부분에 고리를 달아서 옷이나 가방을 걸 수 있으며
쓰지 않을 경우에는 고리를 집어 넣을 수 있다
2) 일본 소비자 구매 패턴 분석
①절약에 초점을 맞춘 구매
②취향, 가격, 질의 균형을 생각한 구매
③라이프스타일의 개성과 다양화로 인해 구매 추세 또한 다양화
• 상세한 시장 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상품을 제공
• 소비자 맞춤형 생산이 필요
• 크기, 가격, 질의 적절한 균형
• 상품과 회사의 이미지 제고
• 믿을 수 있고 확실한 수출 시스템
• 회사의 브랜드에 대한 개요
• 출하, 납품 기간을 단축시키는 계약 이행
• 국가 성격, 산업 그리고 상품의 강점과 장점 리스트화
•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기 위한 당국 디자이너들과의 협력
• 일본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의 많은 노출
- 개인 의자에 사물을 보관함으로써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
- 개발비용이 저렴하여 원가 상승의 부담이 적음
-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므로 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낮음
- 깔끔하고 단정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음
- 효율적이고 편리한 자리정돈으로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킴
<강의실과 사무실용에 집중>
- 강의실에서 쓸 의자는 저렴한 비용에 가방의 무게를 버틸 정도의 강도로 제작
대기업과 대학의 경우 한번 수주시 대량 물품 판매가 가능하며
새로운 강의실이나 사무실을 만드는 일이 많아 수요 높음
- 개인사무실의 경우 직위에 따른 의자 차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맥도날드와 버거킹 생산관리 비교 분석
- 대한항공의 성과주의 인적자원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 대한항공 코로나 이후 기업환경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저출산,저출산현황,저출산문제점,출산장려정책,저출산대책,저출산극복사례
- 스타벅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 [경영조직론] 자원의존이론(Resource Dependence Theory)
- [경영전략] 멀티콤 Multicom 사례연구
- 베트남 현지채용 관리 및 인사제도 구축의 이해
- 사회적 기업 세상을 바꾸는 착한 기업
- 한국의 사회적 기업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