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마케팅] Ahn`s chair 수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제품소개
선정 동기
제품 설명


Ⅱ. 마케팅 전략 분석

해외시장조사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본문내용
의자 뒷면과 손잡이 부분에 고리를 달아서 옷이나 가방을 걸 수 있으며
쓰지 않을 경우에는 고리를 집어 넣을 수 있다


2) 일본 소비자 구매 패턴 분석


①절약에 초점을 맞춘 구매

②취향, 가격, 질의 균형을 생각한 구매

③라이프스타일의 개성과 다양화로 인해 구매 추세 또한 다양화


• 상세한 시장 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상품을 제공
• 소비자 맞춤형 생산이 필요
• 크기, 가격, 질의 적절한 균형
• 상품과 회사의 이미지 제고
• 믿을 수 있고 확실한 수출 시스템
• 회사의 브랜드에 대한 개요
• 출하, 납품 기간을 단축시키는 계약 이행
• 국가 성격, 산업 그리고 상품의 강점과 장점 리스트화
•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기 위한 당국 디자이너들과의 협력
• 일본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의 많은 노출

- 개인 의자에 사물을 보관함으로써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

- 개발비용이 저렴하여 원가 상승의 부담이 적음

-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므로 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낮음

- 깔끔하고 단정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음

- 효율적이고 편리한 자리정돈으로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킴


<강의실과 사무실용에 집중>


- 강의실에서 쓸 의자는 저렴한 비용에 가방의 무게를 버틸 정도의 강도로 제작
대기업과 대학의 경우 한번 수주시 대량 물품 판매가 가능하며
새로운 강의실이나 사무실을 만드는 일이 많아 수요 높음
- 개인사무실의 경우 직위에 따른 의자 차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s law)과 반대되는 개념이다. 여기서 샐리는 1989년에 제작된 라이너(Rob Reiner) 감독의 미국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When Harry Met Sally》에서 계속 좋지 않은 일만 일어나다가 결국은 해피엔딩으로 이끌어 가는 여주인공 샐리의 모습에서 빌려 온 것이다.▷ 공정무역 (公正貿易, fair trade)국가 상호간에 무역혜택이 동등한 가운데 이루어지는 무역. 덤핑을 하지 않고 생산 및 수출보조금을 받지 않으면서 이루어지는 무역이다. 무역의 자유와 신장을

  • [경영경제] 기술혁신
  • 전략과 시사점」 이지평 저기술혁신과 기업조직(일본 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이마이 겐이찌 편저 ;김동열 옮김기술혁신을 위한 표준제도의 현황과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허현회.등연구 / 이공래 저 한국의 국가혁신체제 :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기술혁신정책의 방향 / 이공래.등저 기술혁신학회지 = Journal of Korea technology innovation society / 한국기술혁신학회 편 이동통신산업의 기술혁신 패턴과 전개방향 / 과학기술정책연구원 편 ; 송위진 저

  • [도시경쟁력] 서울 및 수도권 도시경쟁력 강화방안
  • 서울 및 수도권 도시경쟁력 강화방안 I. 서론II. 서울의 국제 경쟁력 현황 1. 지수를 통해 본 서울의 국제 경쟁력 2. 도시 경쟁력의 여건 분석 Ⅲ. 도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건과 방향 1. 경쟁도시 (Competition City)의 조건 2. 서울(수도권)의 비전과 경쟁력 강화의 방향 Ⅳ. 동북아 거점으로서 서울(수도권)의 경쟁력 강화 전략 1. 국제 경쟁력 확보를 위한 수도권 정책의 전환 2. 서울형 산업의 육성과 혁신 지향적 벤처생태계 조성 3. 세계적인 기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전략첫째, 고객만족 프로그램국내최초 세계 10대 도시 테마 인테리어 오픈전부터 전개되는 영화, 게임 등의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서비스가 친절한 ‘사이버파크’에스프레소 테이크 커피 시스템둘째,가맹점만족 프로그램Web솔루션으로 구축된 24시간 전국 A/S시스템전국 70여 협력 네트워크로 구축된 점포개발 시스템개설체크시스템, FLMS, ISO9001 등으로 구성된 PC방 개설공정 일괄처리시스템직영점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서비스 아카데미최상

  • [경영] IT기업의 경영성공사례 분석 -안철수 연구소
  • 마케팅의 제고: 그동안 안철수 연구소하면 ‘안철수 사장’이라는 이름과 ‘V3(백신 전문업체)’라는 고정관념이 주를 이루고 있었다. 안연구소가 통합 보안분야로의 전환을 모토로 하고 있는 이상, 이러한 고정관념은 회사의 앞길에 걸림돌이 됨에 틀림없다. 따라서 향후에는 ‘안철수 사장’에 대한, 혹은 ‘V3’에 대한 좁은 범위의 마케팅이 아닌, 통합보안전문업체로서의 ‘안철수 연구소’에 대한 마케팅에 대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나. CEO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