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전시] 친환경 화장품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행사소개
2.프로그램 구성
- 상시이벤트
- 메인이벤트
3.홍보방안
4.일정표
5.예산
6.기대효과
본문내용
 
*메인 이벤트
1)Get it beuty 메이크오버
2)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초청
    3) Idea how much

*상시 이벤트
1)피부나이측정&상품증정
2)블라인드테스트(제품 종류별로)
3)천연화장품만들기
4)공병수거이벤트

* 기업 신제품 발표회



*참가비 5000원을 지불하고, 천연화장품 만들기 강사들의 진행 하에 진행. 일반적인 천연화장품 만들기 체험과 차별화. 후에 타인에게 자신이 만든 선물을 함으로써 천연 화장품 홍보효과.



*Beauty Talk
피부나 메이크업으로 겪은 황당하거나 상처로 남은 에피소드 나누기 & 상담
우수 사연선정 시, 20만원 상당의 화장품 상품권 증정
*Make Over
MC들이 박람회장을 돌아다니며 메이크 오버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여성 4명을 데려와 메이크 오버
*Make Up Contest
참가자 5명은 메이크 오버 시간 동안, 겟잇뷰티 팀에서 알려준 메이크업 팁을 이용해 제한된 시간 내에 메이크업 완성. 우승자에겐 천연 메이크업 세트 증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시기획서] 국제 콩 전시회
  • 전시회는 요새 라이프스타일 추세에 부합하며, 앞으로의 지속적인 성장가능성과 높은 사업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콩 전시회는 많은 잠재성과 수익성을 가지고 있다. 급속한 국제화와 식품 안전에 대한 국민의 욕구 증가로 친환경적이고 웰빙, 유기농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콩을 이용한 제품을 홍보 및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할 수 있다. 국내외 우수콩제품에 대한 트렌드를 소개하고, 선도하는 기회로 활용하여 고품질의 우수안전제품 개발 유도 및 경

  • [녹색신성장] [녹색신성장] 친환경 마케팅과 그 사례분석
  • 친환경 마케팅과 그 사례분석15화하고 친환경적인 기업 활동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고, 더바디샵 관계사의 모든지역에 정기적인 검사와 조정 작업을 통해 땅과 물, 그리고 공기를 그대로 보호하려고노력중이며, 이를 통해 다음 세대에 이어질 환경보호의 지지 기반을 구축하고 환경보호에 효과적인 기업 활동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다른 기업에 비해 환경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크다고 생각하며 회사 전체 및 더바디샵의 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이벤트 커뮤니케이션1) 소비자를 위한 공동 마케팅2) 부메랑 후드 이벤트3)홈페이지를 통한 A/S 접수 및 처리Ⅴ. 성공 요인 분석 1. e - sports 산업의 활성화2. 10대 타겟의 기능성 신발1) 좋은 이미지 인식을 통한 미래의 잠재적인 고객확보. 3. 기능성과 게임스타의 만남을 통한 마케팅.4. 50년의 역사와 노하우Ⅵ. 확인된 문제점1. 제품(Product) (1) 상징적 제품의 부재2. 가격(Price)3. 유통(Place)(1) 가두매장의 부재(2)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용 부재4. 촉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이벤트 ④ 점포수의 확대 ⑤ 기타( )+++다음 질문들은 통계적인 목적을 위한 것이오니 솔직하게 응답하여 주십시오. 1. 귀하의 성별은?① 남 ② 여2. 귀하의 연령은?① 20세 이하 ② 20세~25세 미만 ③ 25세~30세 미만 ④ 30세~35세 미만 ⑤ 35세~40세 미만 ⑥ 40세 이상3. 귀하의 직업은?① 학생 ② 가정주부 ③ 자영업 ④ 공무원 ⑤ 전문/연구직 ⑥ 사무직 ⑦ 기술/기능직 ⑧ 자유직 ⑨ 판매/서비스직 ⑩ 무직 및 기타 4. 귀하의 결혼여부는?① 미혼 ② 기혼 5

  • [세아상역] 세아상역 해외영업 신입 합격 자기소개서
  • 화장품 샘플 자판기를 고안해냈습니다. 여기서 그칠 것이 아니라 시험 기간마다 건국우유와 아웃백 빵 등 많은 업체에서 지원을 받아 도서관에 일찍 오는 학우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이 이벤트에 에뛰드의 참여도 이끌어내도록 제안했습니다. 이렇게 현상에서 찾아 적용한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처럼 어느 조직에서나 더 나은 방향을 추구하고 창의적으로 사고하여 도전하는 과정을 즐겼습니다.창조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