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전시] 친환경 화장품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행사소개
2.프로그램 구성
- 상시이벤트
- 메인이벤트
3.홍보방안
4.일정표
5.예산
6.기대효과
- 본문내용
-
*메인 이벤트
1)Get it beuty 메이크오버
2)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초청
3) Idea how much
*상시 이벤트
1)피부나이측정&상품증정
2)블라인드테스트(제품 종류별로)
3)천연화장품만들기
4)공병수거이벤트
* 기업 신제품 발표회
*참가비 5000원을 지불하고, 천연화장품 만들기 강사들의 진행 하에 진행. 일반적인 천연화장품 만들기 체험과 차별화. 후에 타인에게 자신이 만든 선물을 함으로써 천연 화장품 홍보효과.
*Beauty Talk
피부나 메이크업으로 겪은 황당하거나 상처로 남은 에피소드 나누기 & 상담
우수 사연선정 시, 20만원 상당의 화장품 상품권 증정
*Make Over
MC들이 박람회장을 돌아다니며 메이크 오버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여성 4명을 데려와 메이크 오버
*Make Up Contest
참가자 5명은 메이크 오버 시간 동안, 겟잇뷰티 팀에서 알려준 메이크업 팁을 이용해 제한된 시간 내에 메이크업 완성. 우승자에겐 천연 메이크업 세트 증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