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태도 형성, 변화 이론의 사례 -서울막걸리, 비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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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서론
-스타마케팅

2.본론
-태도
-태도 형성 요인 -서울막걸리, 비너스

동료집단의 영향
정보와 경험
개성
(1)구매전 (2)구매단계 (3)구매후의 일본 소비자들 태도

3.결론

-스타마케팅 실패사례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롯데주류

1926년 강릉합동주조㈜ 설립
1995년 일본소주 수출 개시
종합주류전문 기업으로 2010년 서울장수막걸리와
일본에 막걸리 수출
‘처음처럼’, ‘청하’, ‘백화수복’, ‘설화’, ‘설중매’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전 세계 총 40여 개 국에 다양한 주류 제품을 수출


정보와 경험


소비자의 은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준다
산토막걸리 이전 막걸리 수출이 이미 시작됨
일본인들에게 막걸리 좋은 반응


이번 광고와 더불어 막걸리 수출의 밑거름

개성
소비자의 개성 이 태도에 영향을 미친다
자신의 취미생활에 돈을 아끼지 않고, 여가를 즐길 줄 아는 젊은 층의 개성 있는 소비자


마시기 쉬우면서 건강에 좋은 저알콜 음료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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