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마케팅] 2011 푸드엑스포 만족도 분석 및 시사점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0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Food expo 소개
연구 배경
연구 방법
<본론>
설문 과정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결론>
시사점 및 한계점
후기
출처
- 본문내용
-
전시회에 대한 참관객의 고객만족과 신규고객 창출 및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전시 서비스 품질에 대한
객관적인 측정과 참관객의 관람행동에 영향을 주는 특정
요인들에 대한 파악이 필요.
또한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도 연구해 볼 필요성 인식.
특기 할 점은 참관객(visitor)뿐만 아니라
전시참가업체(exhibitor)의 중요도 와 만족도의 차이를
조사 하였다는 점이다!!
2009 The International Event Management Summit : <A comparison of Stakeholder Perspectives of the Attributes Affecting Festival Visitor Satisfaction in Korea> -경기대학교 이경모
논문 : <전시관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가 전시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한국관광학회 이희찬, 한진영
논문 : <역사체험축제의 중요도-실행도 분석에 관한 연구-연천전곡리 구석기축제를 중심으로-> - 한양사이버대학교 관광학과 박상현 이벤트 서비스 품질에 관련한 논문들의 내용을 참고.
전시회 규모, 접근성, 정보제공, 편의시설 등으로부터의
전체 16개의 속성 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