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마케팅] 2011 푸드엑스포 만족도 분석 및 시사점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Food expo 소개
연구 배경
연구 방법
<본론>

설문 과정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결론>

시사점 및 한계점
후기
출처
본문내용
전시회에 대한 참관객의 고객만족과 신규고객 창출 및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전시 서비스 품질에 대한
객관적인 측정과 참관객의 관람행동에 영향을 주는 특정
요인들에 대한 파악이 필요.
또한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도 연구해 볼 필요성 인식.

특기 할 점은 참관객(visitor)뿐만 아니라
전시참가업체(exhibitor)의 중요도 와 만족도의 차이를
조사 하였다는 점이다!!

2009 The International Event Management Summit : <A comparison of Stakeholder Perspectives of the Attributes Affecting Festival Visitor Satisfaction in Korea> -경기대학교 이경모
논문 : <전시관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가 전시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한국관광학회 이희찬, 한진영
논문 : <역사체험축제의 중요도-실행도 분석에 관한 연구-연천전곡리 구석기축제를 중심으로-> - 한양사이버대학교 관광학과 박상현 이벤트 서비스 품질에 관련한 논문들의 내용을 참고.

전시회 규모, 접근성, 정보제공, 편의시설 등으로부터의
전체 16개의 속성 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만족도 1위 상품 르까프 아이시스 샌들 6. 재무분석(1) 대차대조표 대차대조표 과            목제 56 (당) 기제 55 (전) 기자               산    I.  유동자산 264,897,295,276  208,027,917,236 (1) 당좌자산 227,731,191,232  176,332,129,036 현금및현금성자산(주석14)5,715,271,702  787,187,644  단기금융상품(주석3)8,065,000,000  5,895,000,000  매출채권(주석14,15,24)198,802,033,684  150,489,219,235  대손충당금(8,157,889,129)

  • [경영전략]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분석
  • 및 환경단체와의 협업, 직원 만족도 등에 측정 가능한 목표치를 설정해 자체 및 제3자 평가를 실시, 그 결과 및 내용을 사회 공헌 연간보고서를 통해 발표하고 있다.② 윤리적 원두 구매 및 거래스타벅스는 지난 10년간 친화경적이고 윤리적인 커피 원두 구매 방식을 구축해왔다. 1998년 국제 환경 보호 단체(Conservation International)와 협약을 통해 커피 원두 구매 방식에 환경보호 원칙을 결합시켜 스타벅스의 윤리적 커피 원두 구매 프로그램인 C.A.F.E(Coffee a

  • 테마파크 현황분석 및 비교, 발전방안 및 마케팅
  •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은 다소 소홀했던 것으로 평가된다.에버랜드의 경우 전체 5개 분야 중 3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으나 나머지 2개 분야에서는 모두 최하 만족도를 기록하면서 ‘극과 극’ 양상을 보였다. 특히 ‘이용요금의 적정성’이나 ‘식음료 및 기념품 가격’에 대한 만족도가 다른 곳에 비해 현저히 낮았다.김영신 한국소비자원장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신뢰도 높은 비교분석 자료를 공개해 업체들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도

  • 장소마케팅에 따른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성공사례 분석
  • 및 출처특수마케팅의 이론과 사례, 김종의 외 4인, 형설출판사, 2006김영순,임지혜, 2008, 텍스트로서 ‘춘천’의 공간 스토리텔링 전략 박한식, 2007, 지역 이미지 분석을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장성복, 2009, 지역음악축제 초기 STP전략과 성장기 상품전략박창호, 2006, 음악축제 분석을 통한 효율적 운영방안 연구 :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문화체육관광부, 2007~2010 소속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관광 통계 자료MM Jazz 2011년 3월호자라섬 국제

  • [관광문화론] 세계관광 현황 분석 및 우리나라 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고찰-부산관광 국제화 방안 중심으로
  • 마케팅을 지원한다.현재 국제마케팅국, 관광진흥국, 재정 및 행정국의 3개부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드리드 컨벤션 센터와 같은 관광 유관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연구기관(공공분야 중심)-스페인 관광연구소 ( El Instituto de Estudios Turisticos )경제부의 관광청 산하기관으로 1962년 설립되었다. 관광에 관련한 모든 조사와 연구를 담당하며, 관광산업의 발전과 동향을 분석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주요업무로는 관광에 관련된 통계를 수집하여 분석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