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건강보조식품 Fat Down팻다운의 성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Summery
1. 건강보조식품시장의 특성
2. 프로젝트의 목적
II. Situation Analysis
1. 국내 시장 현황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유통 경로
5. 환경 분석의 시사점
6. 마케팅 Positioning
III. Marketing Strategy
1. 마케팅 기본 목적
2. Target 설정
3. 마케팅 전개 방향
4. 4P 전략의 전개 방안
IV. Schedule
1. Project Schedule
- 본문내용
-
건강 보조식품에 대해, 고객 중 60%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불만을 표하는11.5%는 효과와 가격에 대한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긍정적 의견
N=81
60%
영양분 보충 (28.2)
피로/스트레스 해소 (19.7)
질병예방/치료 (17.5)
건강증진 (16.6)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과 현재 지출 비용의 차이는 28,504원으로
고객은 약 57,000원의 상품 가격을 원하고 있다!!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20 ~ 30대 초반의 여성”
28세의 회사원 최 지선(가명)씨는
평소 미용과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주로 주말 레져 스포츠와 식이요법으로
건강과 미용을 관리하고 있다.
현재 생식과 같은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으로 정보를 탐색 중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