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성체줄기세포 전문 `알앤엘 바이오` 경영활동과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형태 & 수익모델
2.마케팅 전략
3.경영활동
4.향후 전망 및 권고 사항
- 본문내용
-
성체줄기세포 전문
바이오 기업
알앤엘바이오(RNL BIO)
Revolution for mankind
Natural products
Leadership in life science
알엔엘바이오는
사람이나 동물의 줄기세포를 보관해주는 서비스와 줄기세포를 통해 얻어낸 배양액을 사용한 화장품을 판매하며 개와 같은 반려동물이 사망했을 때 복제해주는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우선 사람의 줄기세포를 보관해 주는 서비스의 가격은 1억개를 3년 간 보관하는 서비스를 350만원에 제공하며 60억개를 20년간 보관하는 서비스를 1억원에 제공한다. 또한 줄기세포 배양액을 사용해 만든 화장품은 18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의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① 성체줄기세포은행, 치료제
줄기세포의 이러한 분화능력을 이용 → 손상된 조직 재생 등 치료
상처 치유 : 손상된 세포를 재생
분화 기능 : 손상된 세포로 분화하여 정상 세포로 재생
주변 분비물 신호 : 콜라겐, 호르몬 등 성장인자를 촉진하여 인체내 조직 개선
면역 조절 : 면역 관련 장기의 기능을 정상화하여 면역 조절
사멸세포 방지 : 인체내의 세포 사멸을 방지
혈관 신생에 의한 혈액 공급 : 손상된 혈곤을 재생하여 정상적으로 혈액이
공급되게 도움
알앤엘바이오는 성체줄기세포 사업부문 자가지방줄기세포의 안정성과 효과에 대한 고객 신뢰도가 증가하면서 전년동기 대비 매출 증가. (주)알앤엘내츄럴라이프를 통해 위탁 판매되는 줄기세포 관련 판매수수료 증가, 줄기세포보관 할부상품 기타 대손상각비 반영 등으로 적자전환. 주력 사업을 통한 양호한 현금창출력을 바탕으로 낮은 부채비율을 유지하는 등 우량한 재무구조를 유지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