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도서 사이트 교보문고 vs yes24의 온라인 이벤트 비교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YES24 기업소개
-교보문고 기업소개

(2)인터넷서점
-개요
-현황과 전망

(3)SWOT 분석
-YES24 SWOT분석
-교보문고 SWOT분석


(4)발전방향
-YES24 발전방향
-교보문고 발전방향

(5)향후과제
-YES24 향후과제
-교보문고 향후과제

본문내용
인터넷 서점이란?

인터넷상에서 운영하는 서점, 또는 온라인 서점
네티즌을 대상으로 인터넷 공간에 서적을 판매할 수 있는 서점


인터넷 서점은 3가지로 분류 가능.

첫째, 인터넷상에서만 도서를 판매하는 인터넷 서점
둘째, 대형 서점에서 겸업 운영하는 인터넷 서점
셋째, 출판사가 자사의 출판물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인터넷 서점


YES24는 매달 정기적으로
“통큰이벤트”를 활용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 및 흥미유발

선정한 책을 구매한 고객들에 의하여
이벤트에 참여가능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충성 고객 뿐 아니라 잠재적인 고객들도 목표타겟


마시멜로 이야기’호아킴 데 포사다의 신작 <바보 빅터> ebook 예약판매 조기 매진

세계 최초 <바보빅터> 종이책, 전자책 동시출간 교보문고 국내 독점 판매 실시

행사 2일만에 ebook 예약판매 - 조기매진


- 국내 최대 규모의 물류창고 보유
- 빠르고 정확한 배송 시스템 구축
- 방대한 도서 DB 및 문화 상품 보유
- 다양한 적립혜택
- 차별화된 다양한 컨텐츠
- 높은 브랜드 인지도

세계최초 도서바코드를 표준화하여 출판업계를
발전시키는데 공헌
-배송품질 보장; 늦으면 사이버머니 적립
- 초고속 당일배송; 급한책은 당일배송
- 아울렛; 이월상품은 저렴하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보문고 & YES24
  • 교보문고 & YES24목차교보문고1) 회사 소개 및 연혁2) 생산활동3) 성공요인YES241) 회사 소개 및 연혁2) 생산활동3) 성공요인외국기업과 비교도서정가제1) 도서정가제란2) 도서정가제의 배경3) 도서정가제의 영향4) YES24의 대응전략분석 및 향후 전망1) SWOT분석2) 전망생산활동서비스업의 생산활동 과정1.고객욕구파악2.상품개발3.입지선정4.시설배치5.운영6.품질검사교보문고회사소개 및 연혁생산활동성공요인회사 소개 및 연혁교보문고

  • [경영정보] YES24(예스24) & 교보문고 6C 전략 분석
  • 교보문고 & Yes24 6C 전략I. 서론-6C 전략의 개념 및 정의II. 본론1. 교보문고 6C 전략2. Yes24 6C 전략 3. 교보 VS Yes24 특징 비교III. 결론1. 교보문고 SWOT 분석2. Yea24 SWOT 분석3. 6C에 대한 의견I. 서론-6C전략 개념 및 정의6C 전략 인터넷 마케팅 구성요소 (Intrenet Marketing Components) 6C : Contents, Comunity , Commerce, Communication, Customization, Connection 이다. 각각의 뜻, 의미하는바가 무엇인지 알아보자.(1) Community - 커뮤니티 전략 커뮤니티는 공동체를 뜻하는 것으로 인

  • [인터넷마케팅] 반스앤노블 마케팅전략
  • \\- 목 차 -Ⅰ. 연구목표 Ⅱ. 연구개요 Ⅲ. 본론1. 반스앤노블⑴ 기업소개 ⑵ 상황분석(온라인 도입배경) ⑶ off-line 마케팅전략1) STP전략 2) 4P전략 ⑷ on-line 마케팅전략1) STP전략 2) 4P전략 3) 7C전략 ⑸ 아마존의 on-line마케팅 전략 (6) 반스앤노블 vs 아마존 2. 교보문고⑴ 기업소개 (2) off-line 마케팅전략1) STP전략 2) 4P전략 (3) on-line 마케팅전략1) STP전략 2) 4P전략 3) 7C전략 (4) 교보문고의 방향 ⑸ yes 24의 on-line마케팅 전략 (6) 교보문고 vs yes 24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온라인 상거래 중 하나가 인터넷 서점입니다. 인터넷서점은 일반 서점이 다루고 있는 양보다도 훨씬 많은 양의 도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인터넷만 할 수 있다면 항상 책을 살 수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인터넷 서점 1위 업체인 YES24가 2003년 1월에 85억 원의 매출을 기록, 서울 종로 교보문고 본점의 매출인 83억 원을 뛰어 넘었다고 발표하면서 국내의 인터넷 서점 중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던 YES24는 2002년 8월에 업계

  •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 비교분석 및 대안제시
  • 교보문고의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 비교분석 및 대안제시 목차1. 서 론2. 본 론2.1 온라인시장 분석   2.1.1 내부 환경 분석가. SWOT 분석나. 서비스 분석 2.1.2 외부 환경 분석가. 경쟁사분석 : Yes24나. 경쟁우위분석2.2 오프라인시장 분석2.2.1 내부 환경 분석가. SWOT 분석나. 서비스 분석 2.2.2 외부 환경 분석가. 경쟁사분석 : 영풍문고나. 경쟁우위분석 2.3 대안 제시2.3.1 온라인시장의 대안제시2.3.2 오프라인시장의 대안제시3. 결 론1. 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