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 오뚜기 마요네즈의 러시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오뚜기 기업개요
2. 러시아 시장분석
3. 오뚜기의 러시아 진출배경
4. 정치적 위험
5. 사업평가 및 전략
- 본문내용
-
1969.05 회사 창립
1980.06 오뚜기 식품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87.11 국내 최초로 마요네스 KS 마크 획득
1996.05 주식회사 오뚜기로 상호변경
1996.10 재단법인 오뚜기재단 설립
1998.11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5.10 대한민국 사회책임 환경경영 부문 대상 수상
2005.11 2005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2006.11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9.10 EDTA 무첨가 마요네스, 드레싱 개발
2010.07 2010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2010.12 2010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러시아 (RUSSIA)
면적 : 17,075,400 ㎢
수도 : 모스크바
인구 : 약 1억 4000만
기후 : 대륙성, 지중해성
규모 총 500~600억 달러
식품 산업 종사자가 약 150만 명
식품 회사는 25,000여 개
식품 산업은 제조업 분야에 4번째
지속적인 R&D를 통한
경쟁력 있는 제품
적극적인 마케팅
약 1억 5천의 인구와
높은 마요네즈 사용 빈도
러시아 국민소득 향상과
오뚜기 제품 선호
러시아 현지 제품대비 가격차
해외진출 경험부족
국제 식품기업의 러시아 진출
러시아의 낙후된 유통구조
루블화 환율변동에 따른 투자 위험
채무이행이 어려워지게 된 경우에
국가의 공권력에 의해서 일정 기간 채무의 이행을 연기 또는 유예하는 일
기업의 도산이 격증하여 수습할 수 없게 될 우려가 있으므로,
일시적으로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응급조치로서 발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