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오뚜기 마요네즈 러시아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개요
2.회사소개
3.해외 진출 현황
-러시아 시장 진출 배경
-러시아 시장 성공 전략
STP분석
마케팅 믹스(4P)
4.결 론
- 본문내용
-
회 사 소 개
1969.05 회사 창립
1981.08 미국지사 설치
1987.11 국내 최초로 마요네스 KS 마크 획득
1996.05 주식회사 오뚜기로 상호변경
1997.05 뉴질랜드공장 준공
2002.02 오뚜기 중앙연구소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
2005.05 북미법인 'OTTOGI AMERICA' 창립
2006.09 삼포식품(주) 인수
2006.11 무역의 날 수출 5천만불 탑 수상
해외 진출 현황
1992. 10 중국 강소 부도옹식품유한공사
1997. 04 OTTOGI New Zealand
2001. 08 OTTEX MEXICO
2002. 04 중국 강소 태동식품유한공사
2005. 05 OTTOGI AMERICA
러시아 진출 배경
기회의 발견
러시아 보따리 상인에 의해 소개
부산지역 매출급등 (50% 이상)
러시아 시장조사
현지 소비량, 규격, 가격, 포장 조사
수출가능성 확인
수출 창고 일원화
96년 항구 무역실시
연평균 매출 성장률 20%
- 참고문헌
-
오뚜기홈페이지http://www.ottogi.co.kr/index.jsp
KBS 1TV 신화창조의 비밀(2006.07.02)
파이미디어 06. 06. 29 (목)
네이버 블로그 (러시아 소식)
자료평가
- 내용이 부실합니다.
- coo***
(2012.07.31 17: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