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6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개글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발표자료.ppt
- 목차
-
목차
1. 선도자의 법칙
2. 영역의 법칙
3. 기억의 법칙
4. 인식의 법칙
5. 집중의 법칙
6. 독점의 법칙
7. 사다리의 법칙
8. 이원성의 법칙
9. 정반대의 법칙
10. 분할의 법칙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 확장의 법칙
13. 희생의 법칙
14. 속성의 법칙
15. 솔직성의 법칙
16. 단독의 법칙
17. 예측 불능의 법칙
18. 성공의 법칙
19. 실패의 법칙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22. 재원의 법칙
- 본문내용
-
본문내용
* “Benchmarking”이 마케팅 분야에서
별로 효과가 없는 전략으로 되는 경우
: 대다수 사람들은 맨 처음 알게 된
제품을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인식하
는 경향이 강하다.
1. 복사기 : Xerox
2. 콜라 : Coke (Coca-cola)
3. 셀로판 테이프 : 스카치 테이프
4. 합성수지를 칠한 가구 : Formaica
5. 이 물건 빨리 보내라 : FedEX로 보내라
*최초의 브랜드
= 동일 제품 종류의 “대명사”가 된다.
☞ 그러나 선도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고 낙담할 필요는 없다.
선도자를 따라 잡거나 최소한 대등해 질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마케팅이 추구하는 최종 목적이 된다.
2. 영역의 법칙 (The Law of Category)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기업인) 저, 이수정 역 비즈니스맵 2008.12.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