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자 업계(피자헛,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조사 및 피자시장의 현주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9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in 01.
< 피자헛,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
- 업체 연혁
- 업체 컨셉 및 특징
- 4P
- S.T.P
Main 02.
< 3개 업체 >
- 피자 업계 현황
- 업체별 차이점 및 강점
- 본문내용
-
한국 피자헛
2007년 말 100여 개국에 35,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소유. 한국 법인
1985년 이태원 1호점 오픈을 시작.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
한국 피자헛은 2004년 1월 피자업계 최초로 300번째 매장을 개점.
현재 340여개 매장을 운영. (2007년 기준)
창립 이후 50여종의 다양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개발.
2006년 4천억 원의 매출을 기록.
설립일 : 1985년 2월 이태원 1호점
대표이사: 이승일
소재지 : 서울 강남구 대치동 1000-2
종업원수 : 7,000명
(내부자료 - 정규직 2000명 비정규직 5000명)
<얌 브랜드 YUM Brands)
1997년 펩시 그룹에서 업종 전문화를 지향하며 독립한 외식사업부.
얌 브랜드 = 트라이콘 그룹 + A&W All American Food Restaurants
경영팀의 능력 강화
국제적인 성장 거듭.
고객에게 폭넓은 메뉴 선택의 기회제공.
본사 : 미국 켄터키 주 루이빌
2003년 말 전세계 3만여개의 매장에서 27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
Product
Pizza : 6가지
샐러드바, 애피타이저(5가지),파스타, 음료
런치세트 및 디너 세트
Price
Pizza:17,900~35,900
샐러드바:2人 6,900
에피타이저:2,900~14,900
파스타:8,900~10900
Place
학교주변
상업지구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
접근성 용의한 곳에 위치
Promotion
각종 이벤트
제휴카드할인
멤버쉽/VIP
POP광고 및 TV광고
1990년. 이화여대 앞에 문을 열었던 낯선 피자가게 Mister Pizza.
생소한 수타피자로 내 놓은 지 18년,
이제는 세계적인 기업 Mr.Pizza로 성장해 나감.
‘세계최고브랜드’를 지향.
국내외에 300여 개에 매장과 물류기지, 콜센터, 연수원을 갖추고 수 천명의 직원과 함께하는 유망외식업체.
㈜미스터피자
대표자 : 정우현, 이주복
본사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52-6
전화 : 02)596-3300
연 혁 -
1990 (주)한국 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오픈
1996 가맹사업 시작, 상인점 외 8개 오픈
1998 휘모리 2000사업 시작(국내 최다점포 오픈 목표)
1999 회사 로고, 캐릭터로 변경(손으로 도우를 만드는 모습 상징)
2003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왕징점 오픈
00700 서비스 센터(1577-0077)오픈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 (매월 7일)
'Mad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7 미국 LA월셔 1호점 오픈
300호점 오픈(제주 중앙점)
2008 330호점 오픈(창원 시티세븐점)
200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피자전문점 부문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선정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201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
Product
Pizza : 소스에 따른 종류
골드링, 피즈롤크러스트, 씬
세트메뉴
음료, 토핑추가 가능
- 참고문헌
-
피자헛 홈페이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파파존스 홈페이지
http://www.foodbank.co.kr
월간 식당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스포츠 조선
http://cafe.naver.com/myrestauran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