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 관광 국가 그리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그리스 소개 및 선정이유
2.문화유산 및 관광지
3.관광산업
4.SWOT 분석
5.아이디어 제안 및 기대효과
6.자료 출처
본문내용
종족구성 : 그리스인 (98%),이슬람교 (1.3%) 기타 (0.7%)
인구 : 1072만명 (2008기준)
- 1인당 GDP:2만 7302$(2010년IMF)
언어 : 그리스어
종교 : 그리스정교 (98%), 이슬람교 (1.3%), 기타 (0.7%)
통화 - 유로화 (Euro)

“메테오라”
그리스어로 ‘공중에 떠 있다’라는 뜻

그리스 테살리아 지방의 수도원으로
사암봉우리 위에 세워져서
하늘의 기둥이라 불림.

24개의 수도원이 있는데
인간과 자연의 경이로운 합작품으로
비잔틴양식의 프레스코화가 유명함.

슬로건을 통한 국가이미지 상승


Ex) 뉴질랜드 - “100% pure New Zealand”
싱가포르 - “Uniquely Singapore”

“ Refreshing Greece ”

경제위기의 여파로 하락한 그리스에 대한 이미지 변화
슬로건 홍보 광고 캠페인, 웹 사이트 구축

기업과의 연계 : 자사제품에 슬로건을 이용
Ex) 그리스의 “FAGE”

참고문헌
주 그리스 대사관 http://grc.mofat.go.kr

그리스 통계청 http://www.statistics.gr/portal/page/portal/ESYE

네이버 캐스트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2914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awh76/40011420154

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100.nhn?docid=25772

위키피디아 http://ko.wikipedia.org


네이버 지식i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학태권도학과 및 태권도 단체의 역할과 기능0k
  • 국가가 국고를 지원해 태권도공원을 국가차원의 문화관광 브랜드로 키우려고 하고 있다며 진흥재단은 역할은 조성과 운영이다. 태권도공원의 성지화는 국기원을 비롯해 태권도인들의 도움이 없으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또 국기원 입장에선 진흥재단에서 먼저 제시하기를 바라고 있다고 하는데, 우리 입장에선 태권도 전문가들이 먼저 나서주길 바라고 있다며 건물, 조경 등을 비롯해 운영 프로그램 등을 태권도인들 시각에서 먼저 제안해

  • [국제관광] 일본의 관광정책
  • 브랜드를 가진 곳, 미소와 친절이 떠오르는 나라 정도일 것이다. 이러한 점들은 일본의 산업의 주요한 요소로서의 2차 산업과 3차 산업의 미래 가능성을 이야기 하고 있다. 일본은 관광의 산업으로서의 가치를 오래전부터 인지하여 왔으며 그 이미지의 독자적 개발과 구축등을 통해 현재 일본은 관광산업의 발전을 통한 제 2의 경제성장을 꾀하고 있다. 일본의 3차 산업 서비스분야에서의 이미지는 동양의 최대국가로서의 이미지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 도시브랜드 형성전략
  • 관광지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각 지방자치단체마다 도시와 레저산업을 연결하는 노력을 많이 기울이고 있다. 이것은 총체적으로 관광지 마케팅이라는 분야의 중요성이 커지게 된 것이 주요 이유일 것이다. 결국 지역 브랜드와 국가 브랜드와 연결되어 폭 넓게 논의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도시 브랜드는 도시의 이미지를 제고하여,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자산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또한 이렇게 형성된 도시 브랜드

  • 도시브랜드 형성전략
  • 도시 전역을 대상으로 도시 기본 계획을 진행사례도시들빌바오사례도시들빌바오사례도시들빌바오도시 브랜드 전략각 도시의 개성을 지니고, 역동성을 보이며, 경쟁력 있는 고유한 브랜드지자체 장의 기업가 정신, 이해관계자들의 참여정신, 협조, 동의, 공감 등이해관계자들이 강력한 업무, 인적 네트워크를 갖고, 혁신적인 시스템과 전략을 통해 자원이 고객의 흥미 유발결론Q&AThank You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

  • [관광학, 여행상품개발] 일주일 일정의 여행상품 기획
  • 일주일 일정의 여행상품 기획~그리스 7일 패키지~과목명 : 관광학원론1. 선정동기2. target3. 그리스 여행정보4. 여행일정5. swot6. 4p7. 결론8. 참고자료 출처Ⅰ. 선정동기발칸반도 최남단에 위치한 그리스는 에게해 서쪽의 이오니아 섬에서 동쪽의 터키까지 길게 뻗어 있는 2000개 이상의 섬들을 포함하고 있는 반도 국가이다. 발칸반도와, 중동, 지중해 교차지점에 있어 이 지역들의 특성을 두루 갖추고 유럽 국가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