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 관광 국가 그리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그리스 소개 및 선정이유
2.문화유산 및 관광지
3.관광산업
4.SWOT 분석
5.아이디어 제안 및 기대효과
6.자료 출처
- 본문내용
-
종족구성 : 그리스인 (98%),이슬람교 (1.3%) 기타 (0.7%)
인구 : 1072만명 (2008기준)
- 1인당 GDP:2만 7302$(2010년IMF)
언어 : 그리스어
종교 : 그리스정교 (98%), 이슬람교 (1.3%), 기타 (0.7%)
통화 - 유로화 (Euro)
“메테오라”
그리스어로 ‘공중에 떠 있다’라는 뜻
그리스 테살리아 지방의 수도원으로
사암봉우리 위에 세워져서
하늘의 기둥이라 불림.
24개의 수도원이 있는데
인간과 자연의 경이로운 합작품으로
비잔틴양식의 프레스코화가 유명함.
슬로건을 통한 국가이미지 상승
Ex) 뉴질랜드 - “100% pure New Zealand”
싱가포르 - “Uniquely Singapore”
“ Refreshing Greece ”
경제위기의 여파로 하락한 그리스에 대한 이미지 변화
슬로건 홍보 광고 캠페인, 웹 사이트 구축
기업과의 연계 : 자사제품에 슬로건을 이용
Ex) 그리스의 “FAGE”
- 참고문헌
-
주 그리스 대사관 http://grc.mofat.go.kr
그리스 통계청 http://www.statistics.gr/portal/page/portal/ESYE
네이버 캐스트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2914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awh76/40011420154
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100.nhn?docid=25772
위키피디아 http://ko.wikipedia.org
네이버 지식i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