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감 점프 jump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예감이란?
2. 연혁
3. ABOUT 점프
4. 점프의 해외진출
5. 예감의 성공 포인트
6. 향후전망 및 발전전략
- 본문내용
-
예술적 감수성은…..
㈜ 예감은 한국 순수 창작 공연을
통해 세계 쇼 비즈니스에서 감동을
주기 위해 출발
2003 예감설립 및 점프 초연
2004 전문예술법인등록
2006 점프 전용관 개관
2007 브로드웨이 상설 공연 오픈
무역의날 100만불 수출탑 수상
2008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2009 대표문화브랜드 특별상 수상
세계적인 것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 하고 좋아하는 것
한국적이면서도 전 세계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연
영국, 일본, 홍콩, 마카오, 북경, 스페인,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 여러국가에서 공연
공연예술 산업이 해외진출 어려운 이유
우리나라 공연예술 산업기반 ↓
언어 소통이 어려움
단기적 수익성 판단이 어려움
기업이나 정부투자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