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감 점프 jump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예감이란?
2. 연혁
3. ABOUT 점프
4. 점프의 해외진출
5. 예감의 성공 포인트
6. 향후전망 및 발전전략
본문내용
예술적 감수성은…..

㈜ 예감은 한국 순수 창작 공연을
통해 세계 쇼 비즈니스에서 감동을
주기 위해 출발
2003 예감설립 및 점프 초연
2004 전문예술법인등록
2006 점프 전용관 개관
2007 브로드웨이 상설 공연 오픈
무역의날 100만불 수출탑 수상
2008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2009 대표문화브랜드 특별상 수상



세계적인 것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 하고 좋아하는 것
한국적이면서도 전 세계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연

영국, 일본, 홍콩, 마카오, 북경, 스페인,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 여러국가에서 공연


공연예술 산업이 해외진출 어려운 이유

우리나라 공연예술 산업기반 ↓
언어 소통이 어려움
단기적 수익성 판단이 어려움
기업이나 정부투자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연이벤트 성공사례,JUMP,점프,공연이벤트
  • 점프는2004200520062007JUMP란?이스라엘 예루살렘 페스티벌 초청작으로 시작-동,서양으로 알리는 역할유럽 훼스트엔드 10주간 장기공연-객석 점유율 90% 기록영국,그리스, 스페인,일본,홍콩 등 세계 16개국 해외 공연투어미국 브로드웨이 시장 진출-난타 이후 두 번째 Open-run 장기공연JUMP의 인기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점프2002년 초연 이래 전세계 20개국에서 800여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였고, 점프를 제작한 (주)예감은 3년 연속 순익분기점을 넘어

  • [국제마케팅] 비보이 B-BOY 공연 유럽도전기
  • 해외 프로모터가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대부분 (역동적이다, 구성과 이야기 흐름이 돋보인다, 유머와 코믹이 적절히 가미되어 공연의 재미를 높인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에 힘입어 독일, 두바이, 네덜란드 등으로 ’카르마‘ 라는 비보이 공연이 해외로의 수출이 잠정 결정 됐다고 한다. 이로 인해 우리가 유럽의 영국, 독일 등의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비보이 공연을 알리고 계획해 나가는데 있어 밑바탕이 되어 줄 수 있고 좀

  • [국제마케팅] 도전이 만든 WORLD BEST- B-BOY 공연 유럽도전기
  • 해외 프로모터가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대부분 (역동적이다, 구성과 이야기 흐름이 돋보인다, 유머와 코믹이 적절히 가미되어 공연의 재미를 높인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에 힘입어 독일, 두바이, 네덜란드 등으로 ’카르마‘ 라는 비보이 공연이 해외로의 수출이 잠정 결정 됐다고 한다. 이로 인해 우리가 유럽의 영국, 독일 등의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비보이 공연을 알리고 계획해 나가는데 있어 밑바탕이 되어 줄 수 있고 좀

  • [마케팅] `난타`를 통한 블루오션 연구
  • 해외 공연으로 Edinburgh Festival에 참가하기 까지 국내에서 240회가 넘는 공연을 가졌다. 이 과정을 거치면서 난타는 내용적인 면에서 소위 한국적인 면 이 많이 사라졌다. 그러나 끊임없는 작품 개발로 국내 시장에서 수명주기의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를 거치면서 전용관을 설립하여 기반확립(전용관 설립)과 본격적이고 지속적인 해외 시장진출에 이전에 재정적으로 국내에서 시장성과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던 것이다. 3. 난타의 전략 분석 1) 공연물

  • [소리문화] 중국음악
  • 목차중국 음악이라는 범위 중에서 홍콩 반환기의 시대상이 담긴 영화와 음악이라는 주제를 잡은 이유1. 중국 음악의 역사와 악기 소개2. 홍콩 반환기의 시대상황 3. 홍콩 반환기의 시대상을 반영한 영화와 음악 소개1)중경삼림2)첨밀밀3)해피 투게더4)화양연화한 시대의 분위기를 담아내는 도구로서의 영화와 음악의 역할서론 우리 조의 주제 범위는 중국 음악이다. 중국은 한족을 중심으로 50여개의 소수 민족으로 구성되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