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감 점프 jump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예감이란
가. 관계사 현황
나. 예감의 사회적 공헌
2. 연혁
3. ABOUT 점프
가. JUMP STORY
4. 점프의 해외진출
가. 해외 공연 연혁
나. 진출 국가
다. 해외진출 성공요인
라. 해외공연 중 어려운 점
마. 해외 진출 어려움의 극복 방법
바. 공연예술사업이 해외진출에 어려운 이유
5. 예감의 성공포인트
6. 향후 전망 및 발전 전략
가. 관객에 대한 서비스 개선
나. 새로운 수요 창출
- 본문내용
-
1. ABOUT 점프
대한민국 대표 문화 브랜드 <점프>는 한국의 전통무예인 태권도와 태껸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에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 그리고 유쾌한 코미디를 혼합하여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마샬아츠를 선보입니다.
1.1. JUMP STORY
2. 점프의 해외진출
대한민국 대표 문화 브랜드 <점프>는 한국의 전통무예인 태권도와 태껸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에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 그리고 유쾌한 코미디를 혼합하여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마샬아츠 (martial arts)를 선보입니다.
2.1. 해외 공연 연혁
2005년
05. 이스라엘 페스티벌 초청
08. 영국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11. 영국 런던 Hackney Empire Theatre 초청공연
12. 중국 북경 아동극장 초청공연
2006년
01. 두바이 마샬아츠 페스티벌 초청공연
02. 영국 런던 Peakcock Theatrre 초청공연
그리스 아테네 coronet Theatre 초청공연
03. 스페인 마드리드 centre cultural de la villa 공연
04. 인도(뭄베이/델리), 일본(오사카) 관광공사 주최 이벤트 공연
07. 마카오 macao cultural center 초청공연
홍콩 IAC 초청공연
10. 스페인 무르시아, 산투체 초청공연
11. 일본 오사카 “사천왕사 왔어” 지역축제 이번테 초청공연
12. 라오스 초청공연
영국 왕실 Royal Variety Show 초청공연
일본 도쿄 신주쿠 “코마” 극장 초청공연
2007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