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감 점프 jump 해외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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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1. 예감이란
가. 관계사 현황
나. 예감의 사회적 공헌

2. 연혁

3. ABOUT 점프
가. JUMP STORY

4. 점프의 해외진출
가. 해외 공연 연혁
나. 진출 국가
다. 해외진출 성공요인
라. 해외공연 중 어려운 점
마. 해외 진출 어려움의 극복 방법
바. 공연예술사업이 해외진출에 어려운 이유

5. 예감의 성공포인트

6. 향후 전망 및 발전 전략
가. 관객에 대한 서비스 개선
나. 새로운 수요 창출
본문내용
1. ABOUT 점프

대한민국 대표 문화 브랜드 <점프>는 한국의 전통무예인 태권도와 태껸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에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 그리고 유쾌한 코미디를 혼합하여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마샬아츠를 선보입니다.
1.1. JUMP STORY













2. 점프의 해외진출
대한민국 대표 문화 브랜드 <점프>는 한국의 전통무예인 태권도와 태껸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에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 그리고 유쾌한 코미디를 혼합하여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마샬아츠 (martial arts)를 선보입니다.



2.1. 해외 공연 연혁
2005년
05. 이스라엘 페스티벌 초청
08. 영국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11. 영국 런던 Hackney Empire Theatre 초청공연
12. 중국 북경 아동극장 초청공연

2006년
01. 두바이 마샬아츠 페스티벌 초청공연
02. 영국 런던 Peakcock Theatrre 초청공연
그리스 아테네 coronet Theatre 초청공연
03. 스페인 마드리드 centre cultural de la villa 공연
04. 인도(뭄베이/델리), 일본(오사카) 관광공사 주최 이벤트 공연
07. 마카오 macao cultural center 초청공연
홍콩 IAC 초청공연
10. 스페인 무르시아, 산투체 초청공연
11. 일본 오사카 “사천왕사 왔어” 지역축제 이번테 초청공연
12. 라오스 초청공연
영국 왕실 Royal Variety Show 초청공연
일본 도쿄 신주쿠 “코마” 극장 초청공연

200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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