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기업의 CRM시스템 도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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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 서 론

■ 기업설명
■ 기업의 경영원칙과 핵심가치
■ 시스템(CRM)이란?

Ⅱ. 본 론

■ 기업의 시스템(CRM)도입 배경
■ (주)에스원의 CRM방식 도입 후 결과
■ CRM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이 (주)에스원에 미친 영향

Ⅲ. 결 론

■ (주)에스원의 향후 방안과 문제점제시
■ 나의 생각

※ 참고싸이트

- (주)에스원 http://www.s1.co.kr/

본문내용

· (주)에스원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도입

- (주)에스원은 고객관리를 위해 시스템경비에서 제공되는 기본 서비스를 경비구역의 경 비 대상물에 대한 도난의 조기 발견과 피해 확대를 방지하도록 설치하고 경비구역에 외부 침입이 발생하여 이상신호가 수신되면 즉시 출동요원이 현장에 출동해서 사태를 확인하고 실상황으로 판단되면 즉시 경찰에 통보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고객이 긴급 상황 발생 시 비상통보 버튼을 누르면 이상신호를 수신하여 경찰에 통보하고 고 객의 경비구역에서 발생 화재이상을 감시하고 이상발생시 고객과 소방서에 통보하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경비구역 내의 가스 누출을 감시하여 이상이 발생 하면 고객이 미리 지정한 긴급 연락처와 가스 관리회사로 즉시 통보하는 서비스를 갖 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 내 노인이나 신체가 부자유스러운 분을 위한 안전서비스 를 실시함으로 고객관리를 지속적으로 원만하게 맺어 나가고 있다. 이 같은 안전서 비스는 갑작스러운 발병이나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구급버튼을 누르면 이상신호를 수 신하여 119구급대나 고객이 미리 지정한 긴급연락처의 의료기관에 즉시 구급상황을 통보해 재빨리 안전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전기 공조 등의 설 비를 첨부된 설비정도 알람표에 따라 이상이 발생한 경우 미리 지정한 긴급연락처로 통보하고 최소한의 사전에 정해진 응급조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사전 에 등록된 사람만 출입을 가능하도록 하는 통제서비스를 제공 하므로써 출입카드 또는 지문을 이용하여 외부인의 불필요한 무단출입을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별도의 근태관리 식당관리 프로그램을 필요로한다. 세콤 경비시스템 과 연계하여 고객이 직원들의 근태관리 및 식수 관리도 가능하다. 그리고 경비시스템 의 해제 중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 보상하는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해제 중 일어난 침입강도 손해, 도난손해, 보관시설 파손손해, 화재손해 등에 대해 보상하고 있다.

또한 TSCM(Technical Surveillance Counter Measures)감시란 새로운 시스템을 제공 함으로써 사람 또는 사물에 대해 각종 수단을 이용해서 지속적으로 지켜보는 것을 의 미하며 도청이란 개인 또는 기업의 사적 또는 내부적인 정보를 은밀히 입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각종 기술적인 감시 및 도청에 대하여 탐지, 대응, 예방하는 총체적 인 활동 서비스이다. TSCM은 일명 "통신보안점검서비스"라고 불리기도 한다.
무선도청기 탐색서비스는 광대역수신기, 감쇄기, 주파수카운터, 전계자계, 위치탐색기 를 이용하여 각종 무선도청기를 탐지, 탐색, 제거하는 서비스로 전화형 도청, 실내음
참고문헌
※ 참고싸이트

- (주)에스원 http://www.s1.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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