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교육훈련 사례(모토로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의 교육훈련 사례(모토로라)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좋은 성적 받으세요~ ^^
- 목차
-
목 차
1. 기업(모토로라)의 교육훈련의 동기
2. 모토로라의 성공
3. 교육훈련 프로그램 도입
4. 교육훈련 프로그램 운영
5. 기업(모토로라)의 교육훈련의 미래
- 본문내용
-
1. 기업(모토로라)의 교육훈련의 동기
디지털 패러다임과 경제 위기의 변화 환경 속에서 기업이 신속하게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인적자원 개개인의 역할이 강조된다. 직무를 통하여 직접 정보를 접하고 기업의 조직 메커니즘을 작동하게 만드는 인적자원의 변화 대응 능력이 곧 기업의 민첩한 환경 적응 여부를 결정하게 되므로 환경 변화에 대한 기업의 대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적자원의 역할이 된다.
교육훈련은 선진 기업의 전략을 이해하는 키워드이며, 선진 기업에서 교육훈련은 품질혁신 전략의 성공적 수행에 필수불가결한 요소다. 특히 조직의 학습능력에 대해 모토로라 이상으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은 거의 없으며, 향후 투자비중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 참고문헌
-
참고사이트: NAVER(www.naver.com)
DAUM(www.daum.ne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