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국내 스포츠 브랜드 비교(나이키와 프로스펙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해당 업체 소개
2. SWOT분석
3. 4P 전략
4. 경쟁자 상황
5.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6. 조사 후 방향 제시(Pro-specs)
- 본문내용
-
Strength
종업원의 단결심
순수 국산 브랜드
경쟁 업체에 비해 상대
적으로 저렴한 가격
Weakness
불안한 경영권
경쟁 업체에 비해 낮은
낮은 기술력
낮은 브랜드 이미지
해외 유명 선수들의 계약
부재
구체적인 시장세분화의
부재
Opportunity
월드컵 이후 고조된 스
포츠 열기
국산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여가 시간 증대에 따른
스포츠에 대한 관심 고조
Threat
청소년층의 외제표
선호현상
경쟁 업체의 국내산업
다각화
적대적인 인수 합병의
합법화
아웃 소싱 전략(out sourcing)
선 주문 방식(future order)
구입 한 점포 외에 타 점포에서 교환 가능
OOC와 유사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기존 고객유지와 신규 고객 층 창출
세계적 스포츠스타와의 계약
유명 해외 스포츠 팀과의 전략적 제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