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사례연구]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당신의 선택은?
- 본문내용
-
제주도의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글로벌하게!
제주도의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글로벌 하게 표현!
제주도의 이니셜 J를 활용해 제주의 국제적인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활용
항공산업의 새 바람으로 젊고 신선한 이미지!
새롭게 시작하는 제주항공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
어필을 위한 새롭고 젊은 이미지 형상화
여행을 통해 느끼는 즐거운 이미지!
제주도의 대표적인 상징물인 돌하르방의 웃는
모습을 친근감 있게 표현하여
고객이 느끼는 행복하고 즐거운 가치를 상징
그러나 저가항공사에서 나타나는 낮은 가격이라는
분명한 특성과 시장에 처음 진입한 특성으로 인해
다양하고 Creative한 광고를 찾기가 어려움
이런 상황에서 서비스의 다양화와 마케팅 방법의
다양성을 모색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함
- 참고문헌
-
www.jejuair.net
www.aekyung.co.kr
www.skynews.co.kr
www.kostat.go.kr
www.iata.or.kr
www.Cafe.naver.com/gojejuair
www.fss.or.kr
저가 항공사의 성공스토리 – 함대영, 가가원, 2006
기존 저가항공사 경영분석을 중심으로 – 마경하, 2005
저가항공사 시장분석 – 박선형, 하나산업정보, 20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