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사례연구]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당신의 선택은?
본문내용
제주도의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글로벌하게!
제주도의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글로벌 하게 표현!
제주도의 이니셜 J를 활용해 제주의 국제적인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활용


항공산업의 새 바람으로 젊고 신선한 이미지!


새롭게 시작하는 제주항공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
어필을 위한 새롭고 젊은 이미지 형상화


여행을 통해 느끼는 즐거운 이미지!


제주도의 대표적인 상징물인 돌하르방의 웃는
모습을 친근감 있게 표현하여
고객이 느끼는 행복하고 즐거운 가치를 상징


그러나 저가항공사에서 나타나는 낮은 가격이라는
분명한 특성과 시장에 처음 진입한 특성으로 인해
다양하고 Creative한 광고를 찾기가 어려움
이런 상황에서 서비스의 다양화와 마케팅 방법의
다양성을 모색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함


참고문헌
www.jejuair.net
www.aekyung.co.kr
www.skynews.co.kr
www.kostat.go.kr
www.iata.or.kr
www.Cafe.naver.com/gojejuair
www.fss.or.kr

저가 항공사의 성공스토리 – 함대영, 가가원, 2006
기존 저가항공사 경영분석을 중심으로 – 마경하, 2005
저가항공사 시장분석 – 박선형, 하나산업정보,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저가항공 진에어(Jinair) 마케팅
  • 항공 100% 출자)- 08년 7월 김포-제주 신규취항- 09년 12월 국제선 신규 취항5) 특징- 국내 저가 항공사 최초 국제항공안전인증(IOSA)- 세계 최고 항공사 수준의 운항률 / 정시률 : 97.1% / 98.4%(09년 10월)- 탐승률(김포~제주) : 75%(09년 3분기) * 09년 2분기(70%) / 1분기(58%) / 08년(41%) 6) 진에어의 『기업 개요』․ 회사명 (주) 진에어/ JINAIR. Co., LTD.․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53-25 대한항공교육훈련센터 3층․ 대표전화 1600-6200․ 자본금 270억원․ 보유기재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면서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본론① 제주항공 기업분석⑴ 제주항공 마케팅 전략분석1) SWOT 분석StrengthWeakness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 정책 제주도관광 이미지와의 연계 효과 기존 항공의 기체보다 열악한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확신 부족OpportunitiesThreats 국제선 운항조건 조기 획득 저가 항공에 대한 NEEDS 증가 중, 단거리 해외 여행객의 증가 추세 외국 메가

  • 한성항공 경영분석과 한성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사우스웨스트항공사 전략과 비교분석)
  • 한성항공의서비스마케팅INDEX1. 한성항공 기업선정이유1-1. 한성항공 기업소개2. 항공서비스 개념분석항공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국내 시장의 특성3. 저가항공사의 서비스분석4. 한성항공 의 차별화전략SWOT 분석마케팅믹스 전략5.사우스웨스트사항공 성공사례연구SWA에 대한 세상의 평판SWA의 성공요인차별화 된 포지셔닝 전략차별화 된 저비용전략독특한 서비스탁월한 리더쉽6.국내저가항공사 분석*51. 한성항공 기업선정이유국내 항공업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서비스경영전략 사례분석및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 PPT(사우스웨스트항공과 비교분석)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 분석1) 제주항공 기업소개2) 프로모션전략3) 서비스전략4) 이벤트전략5) 한류활용전략6) 사내교육7) 기타활동4. 경쟁사 전략사례연구 (사우스웨스트 항공)1)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2) 서비스전략3) 원가효율전략4) 사우스웨스트의 성공요인5) 경영성과6) 사우스웨스트항공전략의 결론5.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6. 결론1. 제주항공 기업선정배경1 . 연구주제의 선정이유한국의 저가항공사는 2005년 8월 충청지

  •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CONTENTS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2. 기업히스토리3. 저가항공사의 등장배경4. 에어아시아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1) 저가격전략(2) 마케팅전략(3) 서비스전략(4) 차별화전략(5) 전략적제휴 전략(6) 시장침투전략5. 에어아시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결론 및 느낀점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의 저비용항공사(LCC)로 2001년 재창사이후 아시아 LCC시장의 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