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시장조사론]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시장 분석과 L’ORIGINE BEAUTY COLLAGEN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Do you want ?
2.설문 결과
3.TARGETING
Promotion -Chapter.1
4P MIX - PROMOTION
- 본문내용
-
1.인구통계학적
연령: 20대 중반~
30대 초반
성별: 여자
직업: 대학생 및 직장인
2. 심리적
피부노화에 대한
우려가 있고,
그를 방지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섭취할
의사가 있는 여성
Strength
강화된 효능
비교적 장소 및 시간의
제약이 적음
부작용이 적음
탄탄한 유통망
기업역량
Weakness
제품디자인
불편한 제품형태
온라인 infra 부족
강한 생활용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제품인지도 부족
Opportunity
성장추세인 시장 (국내/해외)
제품에 대한 인지도 상승
피부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낮은 진입장벽
Threat
아직 불안정한 시장
협소한 시장규모
Beauty Trend의 빠른변화
낮은 진입장벽
자료평가
- 설문조사의 출처라던지 조사기관이없네요 실망입니다.
- jinjin9***
(2012.05.23 02:56: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