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시장조사론]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시장 분석과 L’ORIGINE BEAUTY COLLAGEN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o you want ?
2.설문 결과
3.TARGETING
Promotion -Chapter.1
4P MIX - PROMOTION
본문내용
1.인구통계학적


연령: 20대 중반~
30대 초반

성별: 여자

직업: 대학생 및 직장인


2. 심리적


피부노화에 대한
우려가 있고,
그를 방지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섭취할
의사가 있는 여성



Strength

강화된 효능
비교적 장소 및 시간의
제약이 적음
부작용이 적음
탄탄한 유통망
기업역량
Weakness
제품디자인
불편한 제품형태
온라인 infra 부족
강한 생활용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제품인지도 부족
Opportunity
성장추세인 시장 (국내/해외)
제품에 대한 인지도 상승
피부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낮은 진입장벽
Threat
아직 불안정한 시장
협소한 시장규모
Beauty Trend의 빠른변화
낮은 진입장벽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설문조사의 출처라던지 조사기관이없네요 실망입니다.
  • jinjin9***
    (2012.05.23 02:56:2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의 마케팅 전략 미 성공요인
  • 전략을 수입하여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국내화장품시장의 뿐만아니라 중국화장품 시장에서도 주력을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환하면서 브랜드 고급화에도 주력하였다. 이외에도 건강식품 및 녹차 시장 진출을 확대하면서 화장품 외의 뷰티와 건강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3. SWOT분석강점(Strengths)s1 R&D에 대한 높은 투자s2 높은 브랜드 이미지, 다브랜드 보유s3제품의 다양성 s4대중성 추구 s5안정적인 재정s6 철저한 조사와 마케팅 s7 다양한

  • [물류산업론] 중저가 화장품의 성공과 실패(전략분석과 해결방안)
  • L.H.C의 제조방법 - 브랜드 샵의 포화상태 - 브랜드 샵의 새로운 마케팅 - 차별화 3) MISSHA, THEFACESHOP, SKINFOOD, BEAUTY CREDIT 의성공한 마케팅과 실패한 전략의 해결방안을 비교 및 분석 - SWOT 분석을 통한 SO전략, ST전략, WO전략, WT전략 수립3. 결론향후 전략 (1) 연령층의 확대- 화장품 + 약국 (중-장년층 화장품 시장) - 크로스섹슈얼 (젊은 남성 화장품 시장) - 베이비화장품 시장 (2) 헬스, 뷰티(Health, Beauty) - 드럭스토어 4. 참고문헌 표 목차1) 표.1 미샤의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서론 1. 서론1-1 기업선정이유 및 연구목적1-2 연구방법 본론2. ‘유닉스전자’ 소개 2-1 경영전략2-2 제품소개2-3 연혁 및 업적2-4 해외진출 현황3. 미국시장 분석3-1 미국의 전반적인 전자기기 시장3-2 전자기기 수출입 동향4. 유닉스전자의 미국진출 전략4-1 STP분석 4-2 SWOT분석4-3 Marketing 4P전략4-4 유닉스전자의 성공전략 분석5. Conair의 해외진출전략5-1 기업 환경분석5-2 STP분석5-3 SWOT분석5-4 Marketing 4P

  • [국제경영사례]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미국 진출 사례
  • 시장에 적합한 전략 수립 과정page9경쟁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뷰티 산업에서 고가전략이 갖는 의미와 영향력프레스티지 시장을 선택, 고가 전략 실시 과정고가전략의 선택에 따른 실제 마케팅Ⅳ. 글로벌 탑 브랜드 도약을 위하여.page22Ⅴ. 참조.page26Ⅰ. AMORE PACIFIC 업계 1위를 버리다! 1. AMORE PACIFIC 소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제품시장 현황(1) 녹차음료시장 (2) 기타 녹차제품시장2) 녹차전문점 현황 (1) 오설록 티 하우스 (2) 숲 (3) 세이지 그린티 (4) 베르티 (5) 티톡스 (6) 기타 3. 녹차시장의 성장가능성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1. 조사연구 1) 조사내용 및 방법 2) 조사대상 및 기간 2. 표본의 일반적인 특성 Ⅳ. 결과 1. 설문지 결과 1) 커피 전문점 이용 행태적 특성 2) 녹차의 이용 행태적 특성3) 녹차전문점의 인지 여부 2. 마케팅전략 1) 거시적 환경분석 (1) 경제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