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식품소비경제-대형마트와 재래시장 선호도 비교를 통한 재래시장의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결론-
- 본문내용
-
위의 연령별 선호도를 보고 살펴보면 20대가 총 16명, 30대가 11명 40대가 12명 50대 이상이 11명이 응답을 해주셨다. 20대의 경우 16명 모두가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30대의 경우 10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40대의 경우 10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 1명이 기타, 50대의 경우는 9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 1명이 기타의 응답을 해주셨다.
두 번째로 소득별 선호도를 분석해본 결과는 다음과 같다.
소득별 선호도를 비교해보면 100만원 미만인 사람들이 10명, 200만원 미만의 사람들이 11명, 300만원 미만인 사람들이 12명, 300만원 이상인 사람들이 13명 총 50명이 설문응답을 해주셨다.
소득이 100만원 미만인 사람들은 10명의 응답자중 모두가 대형마트를 이용하고 있었고, 200만원 미만의 사람들은 11명중에 10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을 이용하고 있었다.
300만원 미만의 사람들은 12명중에 10명이 대형마트, 2명이 기타, 300만원 이상인 13명의 사람들은 11명이 대형마트 2명이 대형마트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결과가 나타났다.
세 번째로 결혼 여부에 따른 선호도 비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