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식품소비경제-대형마트와 재래시장 선호도 비교를 통한 재래시장의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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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결론-

본문내용

위의 연령별 선호도를 보고 살펴보면 20대가 총 16명, 30대가 11명 40대가 12명 50대 이상이 11명이 응답을 해주셨다. 20대의 경우 16명 모두가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30대의 경우 10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40대의 경우 10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 1명이 기타, 50대의 경우는 9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 1명이 기타의 응답을 해주셨다.
두 번째로 소득별 선호도를 분석해본 결과는 다음과 같다.
소득별 선호도를 비교해보면 100만원 미만인 사람들이 10명, 200만원 미만의 사람들이 11명, 300만원 미만인 사람들이 12명, 300만원 이상인 사람들이 13명 총 50명이 설문응답을 해주셨다.
소득이 100만원 미만인 사람들은 10명의 응답자중 모두가 대형마트를 이용하고 있었고, 200만원 미만의 사람들은 11명중에 10명이 대형마트, 1명이 재래시장을 이용하고 있었다.
300만원 미만의 사람들은 12명중에 10명이 대형마트, 2명이 기타, 300만원 이상인 13명의 사람들은 11명이 대형마트 2명이 대형마트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결과가 나타났다.
세 번째로 결혼 여부에 따른 선호도 비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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