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국내 웨딩컨설팅의 유통 현황과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웨딩컨설팅의 개념
3. 시장현황
4. 대표기업
5. 유통구조
6. 문제점 및 나아갈 방향
7. TIP
8. 출처
9. 코멘트
- 본문내용
-
예식장은 어디로 잡아야 할까, 예식진행은 어떻게 해야 할까, 나의 체형에 맞는 드레스는 어떻게 골라야 하고, 또 좋은 업체는 어디서 찾아야 할까, 야외촬영은 어디서 하고, 본식 촬영을 맡길만한 스튜디오 업체는 어디 있을까. 허니문은 어디가 저렴하고 좋은지, 예단과 혼수는 어떤 물건을 구입해야 하는지, 폐백 이바지 음식은 어디서 맞춰야 하는지…
복잡한 결혼 준비를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웨딩 컨설턴트와 함께 즐겁고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는 앞선 결혼 준비 시스템
담당 컨설턴트와의 1:1맞춤 컨설팅을 통해서 자신의 예산에 맞는 최상의 업체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택
시간은 물론 비용까지 절약
시장규모
+ 매년 30만 쌍 내외 고객의 새로운 시장 형성
+ 한 쌍당 평균 4000만원 내외 소비
+ 연간 총 시장규모 약 10조원 내외 (수도권 비중 60%)
대표기업
창립 7주년을 맞고 있는 아이웨딩네트웍스는 국내 웨딩산업에 처음으로 스타 마케팅을 도입하며 매년 150%이상의 고속성장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100여 쌍이 넘는 스타연예인의 결혼준비를 총괄하며 고품질의 웨딩서비스 회사라는 브랜드 이미지로 인식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