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마트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swot분석과 롯데마트 4p분석
그리고 롯데마트에 해외지점 등 에 대한 분석 조사가 있습니다.
교수님께 A+ 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롯데마트 선정 배경 롯데마트 역사
롯데마트 발전과정 롯데마트 현황
롯데마트 전략 분석 롯데마트 SWOT 분석
롯데마트 4P전략 롯데마트 경쟁업체 비교
롯데마트 문제점 롯데마트 개선방안
- 본문내용
-
롯데마트 역사
1998년 4월 1호점인 강변점 오픈
롯데마트의 초기이름은 MAGENT
롯데마트는 2000년 말 16개 점포로
최 단기 다점포화를 전개
상품가격에 그대로 반영한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공급
현재 전국적으로 70개의 점포가 운영
롯데마트 4P분석
1. 제품전략
1) 산지와 직송으로 연계된 신선식품이 제공
- 베이커리의 경우 직접 굽고 육류나 생선류는 직접 다듬는 것을
보여 줌으로써 신선함 전달
2) 가치있는 상품을 제공
- 좋은 외제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은 좋은 전략
묶음 판매는 오히려 고객에 가치저하
3) 계절 및 이벤트 상품 개발
4) 환경 친화 제품 개발
2. 가격전략
- 가치 〓 인지된 혜택(편익) ― 인지된 가격
자사 할인점의 겨우 쇼핑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상대적 혜택을 상대적 가치보다 더 크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