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프랑스 식품업체 다농 DANONE 해외진출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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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유통망
3.해외진출전략
4.SWOT분석
5.성공전략
6.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한 끝없는 노력
건강에 모든 사업의 초점을 맞추는 글로벌 식품회사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80,000명 이상의 직원
국가별로 기후와 환경을 고려해 제품생산

자연과 하나되기
회사활동이 환경보호에 초점
탄소소비, 작업에 사용되는 에너지와 물 소비, 내용물 대비 포장물 사용량 줄이기

기아방지 프로젝트 - 그라민 다논 푸드
방글라데시에 협력하여 세운 사회기여회사
방글라데시에 요구르트를 한국가격으로 81원에 제공
영양을 많이 보충하지 못하는 것을 고려해 영양분을 더 강화하여 공급
현지 공장을 설치하고 현지 우유와 인력을 사용해 비용 절감, 고용창출
생산된 제품에 대한 이윤은 모두 방글라데시에 있는 공장설비에 투자

다논 네이션스 컵
다논 주최 국제 축구 토너먼트
지네딘 지단에 의해 지원
40개국 10~12세 유소년 · 소녀들이 참가
참고문헌
참고자료
다논 홈페이지 WWW.DANONE.COM
다논 코리아 홈페이지 WWW.DANONE.CO.KR
포털사이트 검색 (NAVER,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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