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네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Marketing Issue
Social Media Marketing

2. Main Subject
Heineken’s Social Media Marketing
Result

3.Conclusion
Advantages of Social Media Marketing
Q&A Time

본문내용
Emergence of
new paradigm of
society and culture


The evolution of
community culture


The development
of web-based
technology


An increase in trying
to express their
opinions

In 1863 Heineken started its business since Gerard Adriaan Heineken.

Sales in more than 70 countries.

World market leader in beer market.

UEFA Champions league official sponso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러브마크 지각 - 바이럴 마케팅(입소문 마케팅)
  • Ⅴ. 러브마크 지각 – 바이럴 마케팅목 차서론구전 마케팅의 한 갈래로써 바이럴 마케팅1) 러브마크의 지각2) 러브마크의 구전3. 전달방식이 다른 마케팅과의 비교1) 매스 마케팅2) 플래그십 마케팅4.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1) SNS ― 트위터2) 블로그5. 바이럴 마케팅의 Case1) SNS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Case2) 블로그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Case3) 커뮤니티채널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Case4) 바이럴 마케팅의 좋은 Case5) 바이럴

  • 바이럴마케팅,구전마케팅,러브마크,매스마케팅,플래그십마케팅,바이럴마케팅사례
  • 러브마크 지각 – 바이럴 마케팅목 차서론구전 마케팅의 한 갈래로써 바이럴 마케팅1) 러브마크의 지각2) 러브마크의 구전3. 전달방식이 다른 마케팅과의 비교1) 매스 마케팅2) 플래그십 마케팅4.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1) SNS ― 트위터2) 블로그5. 바이럴 마케팅의 Case1) SNS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Case2) 블로그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Case3) 커뮤니티채널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Case4) 바이럴 마케팅의 좋은 Case5) 바이럴 마케

  • 하이네켄 Heineke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네켁 마케팅 4P,STP전략 분석및 하이네켄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레포트
  • 소셜 네트워크 등에 남겼다고 한다.(2) 챔피언스리그 마케팅하이네켄의 고객층이 모두 축구를 좋아하는 남성은 아니지만, 많은 유럽인들이 축구를 보면서 맥주를 즐기고 있다는 것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전략.축구는 국적을 막론하고 특히, 남성들에게 큰 이슈라고 할 수 있다. 한국과 일본처럼 라이벌 관계에 있는 팀인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와 이탈리아의 AC밀란 팀의 경기를 타깃으로 잡았다. 하이네켄 주 타깃 층이 남성임을 고려하여 많은 남성

  • [사회적 마케팅] Heineken 하이네켄 마케팅전략(소셜마케팅)
  • Thank you“앞으로 기업 성공 전략의 핵심은 사회적 관계에 있다. 기업의 자산과 인력, 정보를 최적화시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는 관계가 형성 될 때 기업의 성공을 담보할 수 있다. 그리고 Social Media는 이러한 곤계 형성에 중요한 수단이 될 것이다.-스티브 루벨 에델만 뉴욕 수석 부사장(2010 코리아 소셜 미디어서밋)-© 2010 Copyright The A - Team. All Rights Reserved R e s u l t :••••••••••Q & A•••••••••

  • 마케팅 전략수립
  • 마케팅 전략의 첫 번째는 표적시장을 선정 STP 세가지 활동을 고려 시장 세분화(Segmentation)표적고객 선정(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1.세분화 변화도출과 세분화 실시 2. 세분 시장 별 특성 파악 1.각 세분시장의 매력도 평가2. 표적시장의 선정1.각 표적시장별 가능한 포지셔닝 개념 도출 2. 선정된 포지셔닝과 개념의 선택, 개발, 전파 표적시장의 선택-실전 FGI 조사 경영학부04 최00영어영문07 김00신문방송05 서00앞으로 마케팅 관련 분야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