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SPC `Happy Point Network`(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line
[1] Definition about CRM
[2] Overview about SPC Corporation
[3] Need to apply “Happy Point Network”
[4] Merits and Demerits of Happy Point Card
[5] Comparison between Happy Point Card and CJ One Card
[6] Conclusion – SPC group these days
- 본문내용
-
[4] Merits and Demerits of Happy Point Card
Merits
When you buy something in happy point franchise , accumulate points 5%.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구매 시 5%의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You can use it like cash. It is so many accumulation comparing most of the other cards are accumulate points about 1%,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대다수의 타 카드가 1%이내의 적립을 보여주는 것에 비해 매우 많은 적립을 제공합니다.
You can accumulate happy point in the future : You don't need to carry happy point card. If you possess receipt, you will be able to accumulate point.
영수증을 가져오면 물건 구매 당시 카드가 없어도 이후에 적립 가능합니다(추후적립).
You get a happy point card quickly : Happy point franchise issues a card in a short time
빠른 카드 발급 :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분 안에 발급 가능합니다.
If you register your card in homepage, you will be able to accumulate point without carrying a card to use your phone number or Registration Number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카드를 안 들고 다녀도 휴대전화 번호나
주민번호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There is a check-card which is discounting amount of money and accumulating point.
체크카드 - 금액 할인과 해피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가능한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Demerits
It is possible to accumulate point when you purchase more one thousand won.
천 원 이상 구매 시에만 적립 가능합니다.
You can't use along with the other franchise card and discounting card.
타 제휴카드 및 할인카드와 중복해서 혜택을 적용하지 못합니다.
If you want to use it like cash , you have to accumulate more than 1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