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 `동양매직` 브랜드 이미지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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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그린마케팅의 등장배경
(2). 목적

본론
(1).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필요성
(2). 브랜드 자산 창출
(3). 타 기업 사례 분석
(4). 전략 제시 및 적용

결론
- 성과 예측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설문지 분석 내용

전체 100명의 표본

20대 미혼 남·여
20대 기혼 남
30대 미혼 남·여
30대 기혼 남·여
로 구성

4명의 조원이 서로 다른 지역,
장소에서 각각 25명 씩 조사



2) 방안

a) 심상에 대한 공략 중요

b) 동양매직 브랜드 자산 구축 필요
- 브랜드 요소 선택, 이차적 연상의 활용, 총체적 마케팅 활동

c) 브랜드 연상 관리의 핵심 고려사항을 만족

d) 브랜드 컨셉을 이끌어 내야 한다.

e) 브랜드 가치를 정립해야 한다.

LG전자 – ‘기업체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 선호도 1위’달성 ->
LG 브랜드 인지도가 큰 영향 -> 동양매직 현실에 맞는 전략 필요

삼성전자 – 대학생 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니즈를 파악
-> 마케팅비용 절감 + 홍보효과 But 미션이 까다롭고 시간 소요가 많다
-> 대학생들의 여건을 고려한 미션 제공

포스코 – 뚜렷한 주제 명시
-> 단지 명목상의‘친환경’기업 이미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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