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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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미스터피자의 비전
2.미스터피자의 컨셉
3.미스터피자의 연혁
4.미스터피자의 특징
5.미스터피자의 007 서비스
6.미스터피자의 경영방법
7.미스터피자의 산업구조 분석
8.미스터피자의 swot분석
9.미스터피자의 7p 분석
10.Love for women
11.미스터피자의 서비스 마케팅 stp
12.미스터피자의 글로벌 현황
본문내용
1990 – 이대점에 MISTER PIZZA 설립
1996 – 가맹 사업 시작
1998 – 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 만족도 1위
1999 – 미스터피자 100호점 대학로점 오픈.
2000 –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오픈
2002 – 제 1회 전국 도우 매직쇼 콘테스트 개최
2003 – 007 서비스 센터 오픈
2004 – ‘Made for women’ 브랜드 슬로건 교체,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
2006 –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명품 브랜드 대상’ 선정 /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2007 – 미국 LA월셔 1호점 오픈 / 300호점 오픈
2009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피자전문점 1위 선정/
LOVE샐러드바 런칭
2010 – 베트남 하노이점 오픈


Product - 수타피자, 담백한 스크린 피자, 홈메이드 피자, 샐러드 바

Price – 프리미엄 피자, 고급 식자재들을 사용, 다양한 할인혜택

Place – 프랜차이즈를 통한 공격적인 지점 확장(중심 상권 확보)

Promotion – 여성 마케팅 활동, 신제품의 활발한 홍보행사, TV 광고

Process – (내점 시) 자유로운 샐러드 바 이용
(배달 시) 핫 팩을 이용한 피자의 최상 온도 유지

People – 종업원들은 주로 2,30대로써 별도의 능력사항 요구하지 않음

Physical evidance – 빨간색, 흰색 대조의 모던한 분위기, 샐러드 바
주변의 Natural한 인테리어
미국의 미스터피자 ( Mr.pizza Western. Inc)

- 최고급 프리미엄 피자

- 현지 트렌드에 따라 평일 점심시간은 피자뷔페로 운영하고 있다.

한국스타일의 피자로
미국 피자 시장에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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