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STP 전략
3. 4P MIX
4. 결 론
- 본문내용
-
목표 세분시장과 패션시장이라는 제품속성을 고려한 패션마케팅의
성공요인 이해
효과적인 패션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창의성과 전문성 향상
‘빈폴’의 STP전략과 마케팅 4P Mix에 따른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20대를 목표소비자로 선정, 이에 맞는 마케팅전략제안
브랜드에 의한 포지셔닝
제품이 아닌 브랜드 편안함, 최고의 품질
가격에 의한 포지셔닝
노 세일 정책 고급상품 이미지
고품질과 차별된 이미지 소비자 신뢰
마케팅 핵심 전력
-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유명인사 기용
- 고품질 전략 지속적 추구
- 단순히 제품을 판매(X) -> 제품과 함께 기업의 가치를 판매
주요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 장기적인 안목에 마케팅 추구
- 현재 폴로는 경쟁업체가 빈폴이 아닌 상위 브랜드로 목표 설정
- 빈폴은 Prestige 제품이므로, 미래에는 더욱더 상향가치로 조정
- 참고문헌
-
(박소연, 아시아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051309054444308 2011.05.13)
http://www.seri.org/blog/hanman
스포츠한국, 이재원. (2011. 02. 04)
제일모직.(2010.11.14)
(2004. 2. 25) 삼성경제연구소, 빈폴 마케팅 사례
“BeanPole”의 브랜드전략, Joy Kim, (주)맥스경영 컨설팅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2011.03.24)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2005)
http://blog.naver.com/lsm2133?Redirect=Log&logNo=10018109698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44002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