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삼성화재 마이애니카 신규컨셉 제안-25~35 직장인을 위한 카페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 다이렉트 보험시장 분석(자사분석)
- 다이렉트 보험을 어려워하는 요인
- 새로운 타겟 설정
2. Like A Cafe
3. Simulation
4. Conclusion
- 본문내용
-
차량 등록비율에서 20~30대가
절반을 넘는 비율을 보이고 있고
특히 차량 신규 가입 소비자 비율 중
2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의 약 30%
혜택이 좋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에도 불구
마이 애니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 이유는
다이렉트 보험이 어렵고 서비스가 불확실하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이에 우리는 가격에 민감하며 첫차를 주로 구입하여
보험 최초 가입으로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25~25 직장인을 타켓을 선정하여
그들이 마이 애니카를 쉽고 편하게 느낄 수 있게 하여
삼성화재 마이 애니카에 가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타켓이 가는 곳, 팝업스토어가 필요한
어느 곳이라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단 몇 개의 팝업스토어 만으로
최대한의 활용이 가능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