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스타일 상담기능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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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 소개
2.홍보 영상
3.기획 배경
4.시장 조사 및 분석
5.App 소개
6.서비스 전략
7.App 제작비용 및 수익책정
8.홍보전략 및 향후 계획


본문내용

젊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패션과 스타일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한
1:1맞춤 스타일 컨설팅 (주요 타겟: 20대 여성)



스마트 폰 2000만 시대를 앞둔 흐름에 맞게
스타일상담이 가능한 (무료)어플리케이션 기획

온라인 쇼핑 이용 현황
가장 높은 비율
→ 의류 잡화 및 패션 잡화
특히 여성 방문자수 급증

포화 상태의 APP시장,
But
쇼핑 관련 APP의 활용도가 적다.

스마트폰만이 가지는 실시간 대화라는 전략을 이용한 패션 APP

<컨셉의 타당성>



















‘명품구입경로’에 대한 설문
전체 53%가 오프라인으로 명품구매
(직접 보고, 만지고 난 후 구입결정, 고가인 만큼 신중을 기해)
‘명품구매 관련 상담에 대한 의사’ 전체 33%
‘명품구매 관련 app이용에 대한 의사’ 전체 14%


설문조사 문항

스타일 상담소
스타일 구조대
Style only 4 u
Dr. Style
Transtyler(트랜스타일러)


“Dr. Style” 이
43%의 응답률로 1위 차지

주요 타겟(20대 젊은 여성)의 세분화:

•일반 여성
•Big size를 찾는 여성
•키가 작은 여성

디자이너(6명)의 세분화:

•스타일별 4명의 디자이너 선발
•‘big size’와 ‘단신여성’을 위한
각각의 디자이너 2명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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