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 혁신 및 가치창출의 가치연계사슬] 기업가정신의 가치연계사슬과 마케팅창조성의 중요성 대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 하고 싶은 말
- [창의성, 혁신 및 가치창출의 가치연계사슬] 기업가정신의 가치연계사슬과 마케팅창조성의 중요성 대두
- 목차
-
[창의성, 혁신 및 가치창출의 가치연계사슬] 기업가정신의 가치연계사슬과 마케팅창조성의 중요성 대두
목차
* 창의성, 혁신 및 가치창출의 가치연계사슬
Ⅰ. 기업가정신의 가치연계사슬
1. 창의성
2. 혁신
3. 가치창출
Ⅱ. 기업가정신의 가치연계사슬 사례
Ⅲ. 창업에 필요한 기업가정신 능력
Ⅳ. 마케팅창조성의 중요성 대두
1. 창조성의 개념
2. 마케팅창조성의 개념
- 본문내용
-
창의성, 혁신 및 가치창출의 가치연계사슬
1. 기업가정신의 가치연계사슬
기업가(Entrepreneur)란 무로부터 현재 경영하고 있는 유형의 기업을 창업
한 사람이다. 또한 기업가란 창업경영에 따른 위험과 모든 책임을 감수하면서 창의성에 따른 보상을 즐기는 자로 볼 수 있다. 관리자의 경영관리 노하우와 기업가의 경영관리 스킬은 중복되는 면이 많다. 관리자는 '자원의 절약'에 초점을 맞추지만, 기업가는 '사업기회'를 중심으로 경영관리를 실행한다는 점이 다르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도덕적인 경영은 전적으로 기업가의 마인드, 기업가정신에서 출발한다. 기업가의 출현과 이들에 의한 창업활동은 왕성한 기업가정신의 발견에 의해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사업을 시작한다고 해서 무조건 기업가적 창업이라고 할 수는 없다. 일반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