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커뮤니케이션] 종가집 `두부종가`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상황 분석
2. Problem
3. 핵심과제
4.문제점 해결방안
(1)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Promotion
(2) “두부종가”의 소비자 인지를 위한 Event 활동
(3) 전통의 맛 “종가집”홍보-Brand Vision和
(4) 추가적인 Promotion 활동 제안
- 본문내용
-
3. 핵심과제
“두부종가”를 알려라
자체 설문조사 결과 소비자들의 “종가집”에 대한
선호도와 신뢰도는 상당히 높다. (88%이상)
하지만 소비자들의 대다수는 “두부종가”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
-시장 후발 업체로서, 두부시장의 초기 진입 단계로서,
소비자의 인식 속에 “두부종가”의 존재를 각인 시키는,
Brand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이는 일이 시급한
것으로 분석됨.
4.문제점 해결방안
(1)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Promotion
(1-1)
POP 시점에서의 공동판촉 활동
‘종가집’ 대표상품 → ‘김치’
김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는 매우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때문에 ‘종가집’에서 다른 제품이 출시된다면
충분히 구매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
종가집의 대표 브랜드인 “종가집 김치”와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인해서 소비자에게 “두부종가”를 노출시키고, 소비자에게
“두부종가”의 출현을 알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