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전략계획의 개념과 수립절차, 사업전략의 작성프로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0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중장기 전략계획의 개념과 수립절차, 사업전략의 작성프로세스
- 목차
-
중장기 전략계획의 개념과 수립절차, 사업전략의 작성프로세스
목차
* 중장기 전략계획
Ⅰ. 중장기 전략계획의 개념
Ⅱ. 중장기 전략계획의 수립절차
Ⅲ. 사업전략의 작성프로세스
1. 사업전략의 중요성
2. 사업전략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3. 사업전략프로세스의 필요성
- 본문내용
-
* 중장기 전략계획
I. 중장기 전략계획의 개념
기업 경영활동의 궁극적인 목적은 장기적으로 수익성이 뒷받침된 성장을 통
해 기업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있다. 기업들은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각
종 투자계획을 포함한 중장기 사업전략 및 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중장기 사업전략 및 계획은 대부분 불확실한 미래 사업환경에 대한
여러 가지 예측과 가정을 토대로 수립된다.
그러나 미래 사업환경이 예측이나 가정과 다르게 전개될 경우 중장기 사업
전략 및 계획이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다. 오히려 환경의 불확실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할 경우 대응능력이 떨어져 사업실패는 물론 근본적으로 기업의
생존을 위협하게 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른다.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도 미래의 불확실성을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제대로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