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중국의 경제체제 전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중국의 경제체제 전환에 관한 개관
2.본론
중국의 경제 발전 연혁
체제전환 이전과 전후의 중국경제의 특징
중국의 사회주의 계획경제와 시장경제의 비교
사회주의 시장 경제에 대한 평가
3.요약 및 정리
- 본문내용
-
1961~1965(조정시기의 정책)
-국내경제의 수습을 위해 유소기․등소평이 전면에 나서 급진적이고
맹목적인 공산주의 풍조와 인민공사의 평균주의를 극복하는 정책들
을 실시
-소위 팔자(八字)방침으로 불리는 개량전략에 따라 농민들의 물질욕
을 자극하는 농업개혁
-삼자일포 정책 : 농민들이 일부 생산물에 대해 자유로운 처분권을 가
지고 책임 경영을 하도록 하는 정책
-그 동안 소외되었던 농업에 대한 중시․경공업 발전 및 국민생활의
향상을 위한 각종 장려제도의 실시
2)성과
(1)기간 산업 및 국방 군수공업은 상당한 발전
(2)상해와 천진에 과도하게 편중되었던 공업의 지역적 분포를 서북․화북지방 등으로 분산
(3)중국의 대다수 인구에게 비록 최저선의 보장이기는 하지만 평균화를 이루었다는 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대인관계 형성 및 향상의 기술(대인관계 개선방법)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시사점,미래전략분석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의 맥모닝
- [방송산업 경영] MBC 경영전략
- 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 자원봉사자들이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동기부여와 교육이 필요하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
- [소비자행동론]사회계층과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 사회계층별 행동과 차이점, 사회계층과 소비자행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