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MAKE UP 산업 모델 조사-Medical, MEN`S, ANTI AGING, KIDS, UV PROTECT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산업 모델 소개 및 설명
MAKE UP의 전체적인 의미 설명 (3page)
2.MAKE UP모델 상세 설명
글자별 의미 설명(4~27page)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은 22일 싱가포르의 국가 과학연구기관인 A*STAR 산하 바이오 메디컬 연구소와 Biopolis 연구 단지에서 공동연구협약을 체결하고 바이오 메디컬 화장품의 중장기 연구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lab series
세계 최초 그리고 유일한 남성만을 위한 브랜드
귀찮은것을 싫어하는 남자들을 위한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수 있는 케어라인.
남성 화장품 특유의 향과 느낌을 제거.
헤라 옴므
우리나라 남성화장품 선호도 1,2위를 다투는 최고의 브랜드.
장동건을 모델로하여 최고의 광고효과.
한국남성들이 선호하는 향과 느낌을 표현
Lab series- 남성 전용 화장품 랩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중년층을 위한 여러 가지 제품이 출시되었다.
(훼이스 로션, 크림, 아이크림)
Estee Lauder- 화장품의 안정성”과 “뛰어난 기능성” 을 주장하는 에스티로더가 개발한 안티 에이징 제품들. 과학적인 구성 성분과 빠른 효과 측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어드밴스드 리페어 제품들, 갈색병)
Clarins- 식물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클라란스에서도 안티에징 제품 6가지를 내보이고 있다.
(수프라 시리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