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더페이스샵의 문제점 분석 및 광고 전략 제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Company Analysis
3.Problem
4.Recommnedation
본문내용
The shops not located in
big shopping mall or a department store
Road shop cosmetic brands


Lack of Customer Relationship(2);
The Challenger is doing Text Message Communication (Missha)
38.9% got text messages


Collaboration with
Other companies/pers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리아나 화장품 유통전략
  • 2nd Project 보고서목 차Ⅰ.서론 1. 연구의 목적Ⅱ.본론 1.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의 현황1.1 시장 특성1.2 시장 현황1.3 유통 경로별 분석1.4 경쟁사 분석2. 코리아나 화장품의 현 상황2.1 경영자원 및 핵심역량2.2 SWOT2.3 기존 유통 구조의 문제점3. 코리아나 화장품의 새로운 전략3.1 20대 대학생을 겨냥한 대학교내 Beauty Shop 마케팅 및 유통전략3.2 60대 노년층을 겨냥한 문화사업과 병행한 실버 뷰티 마케팅 및 유통전략Ⅲ.결론Ⅳ.영문요약Ⅴ.참고 문헌

  • 태평양 마케팅전략
  • 분석가장 직접적인 경쟁자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수려한, 자인,산심, 비원, 다나한, 미사 등간접적인 경쟁자모든 화장품 업계 브랜드1. 경쟁자 파악전략집단주요 경쟁자고가 전문 브랜드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수려한,산심, 자인, 비원중저가 전문 브랜드미사(에이블씨엔 미샤), 수향(더페이스샵),다나한2. 전략 집단전략집단특징과 전략강점약점고가 전문 브랜드- 백화점등의 큰 유통망을 이용하여 판매- 30~40대의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들

  • 미샤 브랜드 전략
  • 분석을 통해 기업을 성장시키는 핵심요인을 분석하고, 브랜드이미지 관리를 통한 디자인경영의 성공전략 요인을 알아보고자 함.-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는 미샤의 브랜드 전략을 알아보고, 최근까지의 경영전략과 이로 인한 성공과 실패를 통해 브랜드이미지 관리의 중요성과 성공전략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고자 함.인력/일정연구내용연구방법연구효과연구목적연구배경기업소개- 05년 ‘더 페이스 샾에게 추월당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광고 미디어로서 활용이며 플레이어의 높은 광고몰입도와 측정(Measurement)을 통한 ROI분석, 과학적인 광고 효과 리포팅이라는 강점을 주 무기로 여타 광고 미디어에 도전하고 있다.그 실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광고 대행사인 매시브는 인수를 필두로 일본의 광고 대행사인 덴츠(電通, Dentsu)는 2006년 공동출자 형식으로 애드버 게이밍라는 회사를 설립했고 최근 매시브는 최근 대형 온라인대행사인 ‘나스미디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시작으로 국내

  • (마케팅 전략) 미샤의 초저가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분석과 향후 방안(STP, SWOT, 4P 모두 포함)
  • 분석피험자조사 내용대상 1(구입,사용경험 없음)대상 2(사용 경험만 있음)대상 3(구입,사용경험 있음)화장품 구입 경향기초 매일 (비오템- 수입) 매일(바디샵-수입)매일(아벤느-수입)색조매일 (랑콤 - 수입)가끔(크리니크-수입)매일(이자녹스-국내)선호 브랜드비오템 (수입)크리니크(수입)아벤느(수입)사용전인지 여부YES (값이 싸다중고생이 주고객 )YES( 값이 싸다중고생이 주로 이용)YES유사브랜드인지 여부 YES(더 페이스 샵)YE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